총각네 야채가게 사장 이영석의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도서 강연 리뷰, 성공의 원동력은 뭘까?

 

총각네 야채가게의 CEO인 이영석씨가 단독저자로는 처음으로 인생에 변명하지 말라라는 책을 내놓았는데, 반가운 마음에 도서를 구입했는데, Yes24에서 구입을 하니 동영상 강좌를 볼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Yes24 북러닝과 e러닝, 자기개발, 성공, 취미등을 위한 저자 직강의 다양한 콘텐츠의 유료, 무료의 강의 서비스(PC컴퓨터,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

총 4개의 강의로 이영석씨가 직접 책 내용을 간추려서 10분씩 약 40분정도의 시간에 걸쳐서 이야기를 하며, 추가로 mp3파일과 ppt파일을 제공해줍니다.

Yes24 총각네 야체가게 이영석의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바로가기

전자도서ebook은 출간이 되지 않았는데, 종이책으로 구입하실꺼면 예스24에서 구입해서 동영상 강의도 들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영석의 총각네 야채가게

성공과 실패의 간극은 1%의 차이, 그것을 극복해보자!

책과 똑같은 4개의 단원으로 주제 파악을 하자, 절실함을 가지자, 목표를 뚜렷하게 세우자, 내가 할 일을 하자 등의 4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는데, 책을 아직 읽어보지는 못했지만, 대략 책의 내용을 핵심적으로 40여분동안 이야기를 하신다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Yes24 총각네 야체가게 이영석의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 가보시면 미리보기도 제공을 하는데, 한시적 이벤트라고 하니 빨리 참여하셔야 할듯합니다.

TV방송에서는 간혹 잠깐잠깐 출연을 하고는 했는데, 이렇게 강연을 하는것은 첨 들어보는듯...

10월 28일 일요일에 2호선 잠실역 교통회관 대강의실에서 직접 강연을 한다는데, 선착순 800명이라고 하네요 관심있으신분은 참석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의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세미나 강연 신청하기 

총각네 야채가게 대표 - http://www.chonggakne.com/

만화 '"식객" 주인공 "성찬" 실제 인물(중 한명)

총각네 야채가게 뮤지컬 제작 2008.05

총각네 야채가게 드라마 제작 2011.12

강연에서는 그의 지난 삶부터 해서,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중에서 어렵고 힘들었떤 시절... 

성공후에도 방만해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과 목표를 이루기위해서 부단히 뛰는 이야기 등등.. 어찌보면 자기 자랑...^^

야채가게를 통해서 꽤 성공도 하고, 예전에는 LG인가 전자회사와 야채가게를 함께하는 방식도 선보이는등 상당히 도전적이고, 진취적인듯한데, 참 배울점은 많은듯합니다.

이영석의 총각네 야채가게

성공과 실패의 간극은 1%의 차이, 그것을 극복해보자!

다만 그의 책을 봤을때는 선천적이지는 않고, 후천적으로 노력에 의해서 상당한 의지력을 쌓으면서 잠도 3-4시간밖에 자지 않으면서, 목표를 향해서 부단히 나아가는데, 너무 의지력만을 강조하다보니 책이나 강연을 듣고나면 힘이 불끈솟고, 열정이 일어나기는 하지만, 막상 실상에서는 조금 공허한면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왠지 성공하지 못하면 모두 제 자신이 게으르고, 의지력이 약해서라는 생각에 무기력감이 생길수도 있는데, 자기개발이나 성공학 도서를 탐닉하다보면 빠지는 하나의 증상중에 하나인데, 약간은 좀 하면된다. 하지 않아서 그렇다식의 무대포식의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강연은 괜찮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현장감이 없고, 카메라앞에서 일방적으로 혼자 이야기를 하는 방식이라서 좀 생생한 느낌이나 파워는 조금 떨어지는듯한 느낌이 들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Yes24 총각네 야체가게 이영석의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바로가기

그가 말하는  주제 파악을 하자, 절실함을 가지자, 목표를 뚜렷하게 세우자, 내가 할 일을 하자, 의지력, 열정등에 대한 내용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거니다.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그것을 행동해서 실천으로 옮기는것이 어려운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성공과 실패의 간극은 1%의 차이, 그것을 극복해보자!

하지만 위의 글처럼 우리는 49%와 51% 사이를 오가면서 때로는 도전하기도 하고, 때로는 합리화하고, 변명하고, 포기하기도 하는데, 이영석씨같은 경우도 같은 인간으로써 항상 순간순간의 선택의 순간 힘들고 어려웠겠지만, 그 마음의 힘을 다잡아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끈 사람인데, 이 책을 통해서 성공의 비결이나 비법을 배우려고 기대를 하시기 보다는... 같은 상황에서도 필자는 왜 그런 선택을 했고, 나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를 비교, 분석해서 나 자신을 조금씩 개선해 나가려는 생각으로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