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 무무(English 無無) 학원, 수지오 박사의 영어교육설명회 안내

 
반응형

잉글리쉬 무무는 혼자하는 학습지의 부족함을 매워주고, 학원 수강료도 꽤 저렴한편이며, 1:1의 꼼꼼한 지도로 아이들이 잘 따라오며, 무엇보다도 리스닝에 상당히 많은 도움을 주는 영어학습학원인데 주위의 이야기나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꽤 괜찮은 지도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잉글리쉬 무무 홈페이지 - http://www.moumou.co.kr/

moumou OAEP(Optimal Academic English Program)에 따른 무무만의 독특한 도형그리기 방법과 더불어서 눈으로, 손으로, 입으로 익히면서 점차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학습관에서의 모습도 독특한데, 오른손의 가리개를 통해서 집중력이 분산되는것을 막고, 왼손으로 카셋트를 조정하고, 입으로 큰소리로 발음을 하면서 눈과 입, 뇌과 하나의 생가에만 집중을 하도록 해서 순간집중력을 높여서 오래 기억을 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KBS 스페셜 - 당신이 영어를 못하는 진짜 이유 & 영어회화를 잘하는 외국어뇌 만드는 방법!

이런 학습방법은 그저 카더라식의 좋다는것이 아니라, 위의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듯이 직접 큰소리로 말하고, 생각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알수 있습니다.

기존의 영어학습법이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것에만 집중을 했다면, 무무는 생각하기까지 가미를 해서 영어를 그냥 외우는 암기 공부가 아닌, 이미 알고 있는 우리말을 활용해서 영문법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도록 하는 모국어 전이학습의 원리를 잘 적용해서 좀 더 효율적인 학습을 돕습니다.

다만, 아무리 좋아보인다고 하더라도 아이들을 그냥 보내기에는 학부모입장에서 찜찜한것이 사실인데, 무무에서는 영어 교육 설명회를 통해서 교육방법은 물론이고, 아이들의 성과물들을 공개해서 믿고 보낼수 있도록 알려주는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무무 교육설명회 일정보기 - http://www.moumou.co.kr/MM/MM02/MM0207.asp?yyyy=2012&mm=07&schgb=1

일정은 위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서 전국각지에서 열립니다.

잉글리쉬 무무의 영어의 뚜렸한 목표를 가지고, 체계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888프로그램의 다독프로그램

상당히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석을 하시는데, 역시나 국제화, 글로벌화 시대를 맞이해서 영어에 소홀할수가 없겠지요.

수지오 박사 (Dr. Suzie K. Oh)는 현재 미국 LA 3rd Street Elementary School 교장이고, 교육학 박사이신데, 2002년 California주 올해의 교장상을 수상하셨는데, 강단에서 내려와서 관객들과 질문, 소통하면서 이끌어가며 이해가 쉽도록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물론 박사님의 강연외에 동영상을 통해서 실력이 많이 향상된 학생들과 무무의 교육법을 소개해 주는데, 상단에 설명한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잉글리쉬 무무 교재와 결과물이 전시되어 있는 로비인데, 노란색과 초록색 표지로 되어 있는 것이 잉글리쉬 무무의 다독 프로그램이고, 문법 학습 프로그램등의 다양한 교제들이 있는데, 가급적 교제도 우리 아이들에게 적합한지 꼼꼼히 점검해보시면 좋겠지요?

또 한편에는 실제적으로 아이들을 일대일로 맨투맨교육을 하면서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는지에 대한 다양한 자료등과 아이들이 무무를 통해서 늘어난 실력을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료들이 많으니 아이들에게 어떤 교육인지 잘 알아보시는데, 꽤 좋은 시간이 될듯합니다.

신규회원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새로 가입 한 신규 회원이나 친구 2명 이상을 소개한 기존 회원에게 10만원 상당의 고급 백팩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시대가 시대인만큼 정말 꼭 필요한 영어학습인데, 비용도 꽤 많이 들고, 효과가 있는지도 모르는 학원이나 학습지를 남들이 하니까 우리도 무턱데고 보내거나, 시키기는것은 그리 좋지 않은 방법일텐데, 잉글리쉬 무무에 대한 입소문이나 인터넷의 정보등을 확인해보시고, 기왕이면 영어교육 설명회도 참석해서 제대로 알아보시고, 자녀들을 위한 현명한 판단 내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잉글리쉬 무무 홈페이지 - http://www.moumou.co.kr/

대표전화 1544-9905

잉글리쉬 무무의 영어의 뚜렸한 목표를 가지고, 체계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888프로그램의 다독프로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