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월드컵공원 야외 스케이트장, 얼음 썰매장, 2월 12일까지 개장하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시설

 

아이들이 방학을 맞이해서 놀러와 집에만 있기만 하기도 뭐하고 해서 다녀온 상암동의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과 어른들도 놀기 참 좋은곳인듯 합니다.
다만 사람이 좀 많다는...^^

월드컵공원 스케이트장, 얼음 썰매장, 눈썰매장 놀이시설 개장 (위치, 대중 교통편, 입장료 요금 가격)



위치는 월드컵경기장 남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이 분리되어 있는데, 스케이트장은 좀 넓은편인데, 썰매장은 좀 좁은편...


썰매장은 어른도 간혹 타기도 하는데, 어른들은 대부분 아이들 끌고 다니기 바쁩니다.
2시간동안 애들 3명을 끌고 다녔더니 팔이 뻐근합니다...^^


스케이트장과 얼음썰매장의 안전수칙...
시계반대방향(좌측)으로 활주하고, 넘어지면 빨리 일어나며, 장난을 치지말고, 보호장구(안전모, 장갑) 등을 필히 착용해야 합니다.


입구에서 요금소가 있는데, 스케이트장은 2시간에 2천원이교, 스케이트 대여비가 천원으로 3천원이고, 얼음썰매장은 1시간기준으로 입장료 천원에 대여로 천원으로 2천원이며, 자유이용권도 있는데,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을 2시간동안 사용하는데, 4천원입니다.

가격차이가 얼마나지 않고, 한곳에서 놀기에는 좀 지루하니 가급적 자유이용권을 끊으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입장은 오전 10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9시 50분까지인데, 2시간단위로 타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입구에는 아리에띠라는 커피전문점도...


매장입구에는 신용카드를 만들면 장난감이나 자동차등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하더군요.


어린시절하던 달고나, 뽑기, 딱지 등 불량식품도 판매를~


핫도그, 컵라면, 왕찐빵, 아이스크림등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


이외에도 짜장면, 핫도그, 오징어핫바, 카레밥, 짜장밥, 우동, 닭꼬치, 떡볶이, 오뎅 등도 판매


실내는 꽤 넓은 편이기는 하지만, 50분하고, 10분을 쉬는데, 그때는 자리가 없습니다.


영수증을 가지고가면 스케이트를 빌려줍니다.


스케이트를 신고, 링크로 진출~




썰매는 걍 짚어서 가지고 링크로 들어가면 됩니다.


얼음썰매장은 좀 협소해서 신나게 타기에는 좀 무리가...
아침에 일찍가던가, 저녁 늦게 가야 맘놓고 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나라하면서 타는 우리 연서~

정부나 지자체에서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B.Hive라는곳에서 운영을 하는듯 합니다.
비하이브 홈페이지 - http://www.b-hive.co.kr


주차요금은 승용차는 10분에 300원 1시간에 1800원, 중형차는 10분에 6백원인데, 영수증을 제출하면 30% 할인을 해준다고하니 잊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고 재미있게 놀아서 다행이였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예전에는 동네곳곳이 이런 눈썰매장이였는데, 재개발로 아파트들이 들어서면서 땅이나 물은 보기도 힘들어져서 꼭 돈을 내고 이런곳을 와야하고, 와도 사람이 북적거리는것이 좀 안타깝더군요.

그래도 어쩔수없으니 겨울에 이렇게라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월드컵 공원 야외 스케이트장 12월 5일 개장
망원수영장내 튜브 눈썰매장 개장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야외스케이트장, 얼음썰매장, 코베썰매장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