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솔루션 캐맥 NS-50 CMK-50B, 스테레오 USB 스피커 구입 사용기 리뷰

 
반응형

캐맥(CAMAC) CMK-30A, PC컴퓨터용 2.1채널 스피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얼마전에 위 스피커를 하나 구입을 했는데, usb로 전원만 연결하면 소리가 나오는 제품이 필요해서 하나 구입을 한 ㅋ맥 cmk-50 이라는 스피커입니다.

11번가 cmk-50 스피커 판매처 바로가기

가격은 2만원정도인데, 작은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사운드 빠방하고 괜찮은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설명서에는 digital solution ns-50 usb active speaker system이라고 되어있고, cmk-50라고 써있는데, 실제로는 smk-50b라는 제품인듯 합니다. cmk-50은 5만원정도의 비슷하게 생겼지만, 좀 큰 제품이더군요.

라이터와 비교한 크기인데, 상당히 아담한 크기입니다.

직접 찍어본 영상인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머레이 BS-K703 제품 사용방법 리뷰 

요즘은 bluetooth specker 제품도 저렴하게 나오니 구입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usb 스피커로 별도의 잭없이 usb만 꼳으면 소리가 나오는제품으로 모델명은 cmk-50으로 되어 있고, 캐맥코리아의 제품으로 중국산입니다.



전원 연결은 usb 케이블만 있으면 되기때문에 깔끔합니다.

물론 usb 연장 케이블을 구입해서 연장하셔도 되는데, 5미터 되는 연장선을 사용해도 사운드 재생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plug and play로 usb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아답터나 배터리가 필요없고, 최대 2.3W의 출력으로 크기는 대략 20cm정도입니다.

제조사, 판매사 모두 디지털 솔류션 한걸음정보통신으로 캐맥과는 상관이 없는 제품인가요??

단점이라면 기본적으로 붙어 있는 usb케이블이 40cm정도로 좀 짧은 편인것이 좀 흠인것외에는 아주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5.1채널 사운드를 제대로 느껴봅시다 - Surround Sound Demonstration

TV와 컴퓨터를 연결하는 방법

Realtek High Definition HD Audio Codecs, AC'97 리얼텍 오디오 코덱 최신버전 다운로드

Realtek HD Audio Driver 리얼텍 사운드 카드 최신 드라이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