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 큐브의 달인, 양면테이프의 달인, 고등어의 달인

 
반응형



큐브의 달인은 정말 입이 딱벌어지는 모습...
양면테이프의 달인은 한푼이라도 더 벌기위해서 일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
고등어의 달인은 뭘하든간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등 정말 살아가면서 돈을 많이 받지 못해도 자신이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얼마나 멋지고, 행복한지를 잘 보여준다...
그저 하는일 없이 돈이나 많이 받아가는 노동자, 공무원, 회사원들은 진정 행복할까? 남들은 그들을 부러워할지 모르겠지만, 자신이 한만큼, 일한만큼, 이룬만큼 가져가는것이 보람된것이 아닐까?

방영일 : 2008-01-14

돈세기의 달인
북적북적 밀려드는 고객들 ~ 이제 초스피드 돈세기의 달인에게 맡겨다오 ! 100% 고객 만족서비스~ 친절한 우리의 박민숙(43)달인!! 초스피드 돈세기는 기본 ~ 신속 정확한 계산 ! 오직 손의 감각으로 여러 장의 지폐 가운데 단, 한 장의 다른 지폐를 쏙 골라낸다. 게다가 바코드 번호까지 암기해버리는 팔방미인 그녀 ! 달인의 기술 ~ 지금 다 보여 드립니다 !!

방학특집 ! 도전! 최강달인 - 큐브의 달인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학이 왔다! 그래서 준비했다! 방학특집, 도전! 최강달인! 그 첫 번째는 바로 큐브~ 정육면체 큐브를 순식간에 돌려 맞추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이준교(26) 달인과 그에 도전하는 최경민(18) 도전자! 그들의 눈앞에 펼쳐진 3가지 시제~과연 누가 승리할 것인가~ 최강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큐브천재들의 대 격돌!

양면테이프의 달인
술집에 가면 꼭 볼 수 있는 것! 바로 주류광고포스터~ 포스터 뒷면을 살펴보면 꼼꼼히 붙어있는 양면테이프가? 여기에도 어김없이 달인은 존재한다! 양면테이프 하나면 무엇이든 오케이~ 경력 20년의 김말례(43) 달인. 휘리릭 넘기고 후다닥 붙이기까지~ 접착계의 만능 엔터테이너! 현란한 손가락의 숨겨진 비밀 대 공개!

갈치 & 고등어의 달인
우리동네 마트 생선코너에 달인이 있다 ?? 깔끔하고 스피드한 생선손질의 주인공!
경력 7년의 김건우(30) 달인. 저녁 찬거리를 찾는 손님들의 발길에 끊임없이 주문이 밀리는 수산물 코너~ 이곳에서 어김없이 발휘되는 달인의 능력!! 뚝딱뚝딱 싱싱한 생선들을 순식간에 손질하는 달인의 초스피드한 기술 대공개!

만두포장의 달인
겨울철 대표 별미 만두! 만두계의 새로운 달인이 나타났다~ 이름 하여 만두포장의 달인!
그 주인공은 경력8년의 김미향(43)달인~ 집게는 필요 없다! 만두가게에 부는 新 포장기술~
찜통만 뒤집으면 만두 일동정렬은 기본이오, 고무줄 튕겨 마무리하는 센스는 보너스~!
슈퍼우먼 그녀의 화끈한 만두사랑 속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