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스펀지 도시사용설명서-콜택시 안심귀가서비스 02-722-5000 사용방법

 
반응형

요즘 세상이 점점 험해지면서 밤늦게 택시를 타려고하면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특히나 여성분들을 위해서 좋은 서비스가 나온것을 스펀지에서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근데... 왜 전화번호를 안 알려주는지...-_-;;
찾아보니 서울시브랜드콜택시라고해서 5개의 회사가 각각 운영을 하던것을 서울시에서 통합해서 업체에 배분을 해준다고 하네요...



이용방법은 핸드폰이라면 02-722-5000를 눌러서 전화를 걸고, 집전화라면 국번없이 722-5000에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그러면 따로 연락받을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하는데,
부모님이나 가족, 남자친구 등의 기다리는 분의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상대방에게 문자가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착을 하면 아래와 같이 하차메세지를 또 한번 보내줍니다.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무료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콜택시를 이용할때 만원미만의 요금은 천원이 붙는다고 예전에 들었었는데, 그것과 같은 방식으로 적용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_-;;

직장인, 자영업자, 학생 등 밤늦게까지 활동하는 사람들 특히 여성들이 늘어났지만, 귀가 시간의 불안감으로 택시 이용을 꺼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에 언제든지 안심하고 안전하게 택시를 이용할수 있는 무료서비스로 안심귀가서비스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늦은 시간에 택시를 탈때 안심하고 이용하는데 좋을듯 합니다.
핸드폰에 콜택시 안심귀가서비스 02-722-5000를 입력해 놓으시면 요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