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를 찾아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PC 윈도우용 숨은그림 찾기 게임 사용방법

 
반응형

한때 책으로 유행했던 WHERE'S WALDO THE FANTASTIC JOURNEY 윌리를 찾아라의 PC용 게임입니다.
책에서처럼 낮은 수준부터 시작해서 점점 복잡한 레벨로 올라가는데, 틀린 그림 찾기, 확대해서 찾기 등등 점점 어려운 레벨로 올라갑니다.

그리 높은 고사양이 아닌 PC에서도 잘 돌아갑니다~






제작사       Big Fish Games
운영체제     WinXP/WinVISTA
권장사양     P1.6GHz,512M RAM,DirectX9.0

다양한 여행 장소에서 왈도를 찾는 숨은 그림 찾기 게임 "Where's Waldo: The Fantastic Journey"입니다. 우리에게 '월리를 찾아라!'로 더 유명한 빨간 줄무늬 티셔츠에 파란색 바지를 입고 안경을 쓴 그 사나이가 이번에는 게임으로 돌아왔네요. 옛 추억을 떠올리며, 인파로 가득한 화면 속에서 어딘가 몰래 숨어 있는 월리를 한번 찾아보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마법사 할아버지의 안내와 함께 진행되며, 게이머는 각각의 장소마다 월리와 그의 친구들을 찾으면 됩니다. 게임 방법은 화면 하단에 있는 목록의 물건들을 찾으면 되는데, 실루엣을 보고 찾거나 설명으로 찾으면 됩니다. 월리 게임의 특성 상 많은 인파 속에서 한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눈이 빠져라 화면을 꼼꼼하게 살피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 듯하네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며, 월리 이외의 다른 캐릭터들의 숨은 그림 찾기도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같은 장소에서 한번만 찾으면 되지만, 나중에는 여자 친구와 마법사 할아버지의 게임까지 여러 번 진행하게 되는군요. 그리고 줄무늬 복장을 한 오드로 일당들이 나오는데, 어이없는 줄무늬 뱀과 새가 나와서 코믹하네요.
 
모든 연령대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주말에 온가족이 힘을 모아 월리 찾기에 도전해 보세요.


만 3살이 안된 조카 연서에게 해보라고 했더니 잘 찾지는 못하지만, 같은것을 찾으면 아주 좋아하네요.




제작사 홈페이지

위의 제조사 홈페이지에 가면 60분(1시간)동안 사용가능한 셰어웨어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가격도 $6.99로 1200원의 환률을 적용해보면, 대략 8400원정도 밖에 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