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렐라치킨 스팸 싱글(SPAM Singles) - CJ제일제당 제품 구입 시식기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입이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뭐 먹을것이 없나보고 찾다가 보니 15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모짤레라치킨 햄...
싱글 클래식, 싱글 고구마, 싱글 양파도 있는데.. 이것으로 구입...



모짜렐라치즈와 닭가슴살을 넣어서 모짜렐라치킨이라고 부르나보네요...
CJ 씨제이제일제당의 제품이고 조리법은 특히 없는데, 전자렌지용이 아니므로 전자랜지 이용시 다른 용기를 이용하라고 하네요...

치즈샌드위치나, 스팸롤, 마스터드 소스를 바룬후에 마요네즈와 토마토를 넣고 먹으면 스팸토마토샌드위치가 된답니다...^^



개봉을 해보니 정말 모짜렐라치즈같은데, 닭가슴살 느낌은 잘모르겠고, 치즈맛이 듬뿍나는것이 이것이 햄인가 치즈인가 하는 생각이 나네요...
80g의 용량치고는 조금 비싼듯 하기는 하지만, 술안주나 여행시에 가지고 다니면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