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 행복해지고 싶으십니까?

 
01234567


매년 크리스마스면 보게되는 러브액추얼리...
올해는 잊고 있다가 케이블방송에서 나오는 방송을 또 보고 있었다는...-_-;;
항상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참 가슴아프기도 하면서, 참 가슴을 확뚤어주기도 한다...
사랑을 이루지 못한 커플도 있고, 사랑을 찾은 커플도 있고... 뭐 모두다 행복할수도 있겠지만, 세상사는게 다 이런게 아닐까...
개인적으로는 장애인 동생을 가진 여직원과 직장상사의 사랑이 참 가슴아프면서 침실로 들어갈때 흐르는 노래 Song Bird를 가장 좋아하고, 이부분은 몇번씩이나 돌려보고는 한다는...
(음악감독도 감독판 DVD에선가 가장 이부분에 신경을 썼다고...)

암튼 누구나 다 행복할수는 없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그 행복을 얻기위해서 살다보면 또 누구나 얻을수 있는 행복...
나도 이제 행복해지기 위해서 좀 더 열심히 살아봐야 겠다!


요약정보
    코미디, 로맨스/멜로 | 영국, 미국 | 129 분 | 개봉 2003-12-05 | [15세이상관람가]
홈페이지
    해외 www.loveactually.com
제작/배급
    워킹 타이틀(제작)
감독
    리처드 커티스
출연
    휴 그랜트 (영국 수상 역), 리암 니슨 (다니엘 역), 콜린 퍼스 (제이미 베넷 역), 로라 리니 (사라 역), 엠마 톰슨 (캐런 역)


1st Story_ 미혼의 수상과 상큼한 비서의 사랑이야기

새로 부임한 매력적인 미혼의 영국 수상(휴 그랜트)은 발랄하고 귀여운 비서 나탈리(마틴 맥커친)에게 첫눈에 반한다. 수상이라는 자신의 위치를 의식해 그녀를 멀리하려 하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그녀에게 점점 빠져들고 만다.
고민 끝에 그녀를 다른 곳으로 보내지만 사랑 고백이 담긴 그녀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자신의 가슴 깊은 곳에서 솟아 오르는 뜨거운 사랑을 깨닫는다.
크리스마스 이브 날, 주소도 모른 채 그녀가 사는 동네로 무작정 찾아 나서는데…

2nd Story_ 새 아빠와 11살짜리 아들의 사랑이야기

새 아빠 대니얼(리암 니슨)은 엄마를 잃고 방에 혼자 틀어박혀 지내는 아들 샘을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사실 샘은 여자친구를 두고 짝사랑의 열병에 빠져 있었던 것.
새 아빠는 아들의 사랑을 이뤄 주기 위해 아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짜낸다.
크리스마스 이브 학예회, 여자친구 앞에서 멋지게 드럼을 연주하고 싶은 샘은 밤낮없이 방에 틀어박혀 드럼 연습을 한다.
드디어 학예회가 끝나고 작별인사도 못나눈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새 아빠와 함께 공항으로 달려가지만, 그녀는 이미 가족과 함께 비행기 안으로 들어가 버린 후…
어쩔줄 몰라하던 샘은 무작정 비행기로 뛰어 든다.

3rd Story_ 영국 작가와 포르투갈 여인의 사랑이야기

소설가 제이미(콜린 퍼스)는 바랑둥이 여자친구에게 상처 받고 남부 프랑스의 작은 별장에서 소설을 쓰면서 마음을 달랜다.
그 가 머무는 동안 집안 일을 돕기 위해 젊은 포르투갈 여인 오렐리아가 온다. 이 둘은 말은 한마디도 통하지 않지만 왠지 모르게 서로에게 끌리고, 매일 헤어지는 시간을 너무나도 아쉬워 한다… 떠날 무렵까지 결국 그녀에게 사랑 고백을 하지 못하는 제이미…
점점 더 커가는 그녀에 대한 그리움으로 어쩔줄 몰라하던 그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드디어 포르투갈로 그녀를 찾아가 평생 잊지 못할 최고의 선물을 준비하는데…

4th Story_ 짝사랑 하는 회사 동료와의 사랑이야기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동료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사라(로라 리니).
드 디어 회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꿈에 그리던 그와 함께 춤을 추게 된다.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그녀의 새로운 매력에 마음이 끌린 그. 결국 그녀를 따라 그녀의 집으로 오게된다. 뜨거운 눈빛이 오가고 분위기는 무르익어 마침내 고대하던 사랑을 나누려는 찰나, 요양소에 있는 그녀의 아픈 남동생에게 전화가 온다.
아쉽지만 그녀는 그를 남겨두고 누나를 찾는 동생에게 달려가는데…
과연 이들의 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

5th Story_남편, 아내, 그리고 또 다른 여자의 사랑이야기

무뚝뚝한 남편 해리의 주머니에서 하트목걸이를 발견하고 기쁨에 설레여하는 캐런.
그러나 크리스마스 이브, 정작 해리가 건넨 선물은 CD.
그렇다면 그 목걸이의 주인은?

6th Story_록스타와 매니저의 사랑이야기

이 제는 한물간 로커 빌리에게 오랜동앗 매니저 일을 맡아주며 고생해온 조(그레고르 피셔). 데뷔때부터 빌리와 음악 활동을 함께해온 그는, 다시 재기를 꿈꾸는 빌리와 함께 리바이벌곡 ‘Christmas Is All Around’를 크리스마스 음반 차트 1위에 올려 놓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는데… 크리스마스에 이들은 과연 1등을 할 수 있을까?

7th Story_친구의 신부를 짝사랑하는 남자의 사랑이야기

신랑 피터(치웨텔 에지오포)와 신부 줄리엣(키라 나이틀리)의 결혼식. 신랑의 제일 친한 친구 마크(앤드류 링컨)는 정성을 다해 웨딩 촬영을 해준다.
하지만 신부 줄리엣은 자신을 차갑게 대하는 마크를 서운하게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크의 집에 웨딩 테이프를 찾으러 간 줄리엣은 온통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득 채워진 화면을 보고 감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