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니 이누야샤 TV 완결판 - 나라쿠의 심장, 카구라의 바람 사진

 
반응형


클럽박스에 올라와있는 이누야사 완결편... 초중반까지 보다가 그동안 못보았는데, 어떻게 끝나나 하는 마음에 보았다...
나라쿠의 심장이 새로운 생명으로 나라쿠를 없애고 자신이 나라쿠가 되려고 음모를 꾸미다가 카구라는 죽음을 다당하면서 자유로운 바람으로 사라지고...



계속 여행을 떠나는 식으로 미완성을 엔딩을 결국 나라쿠도 죽지 않는다는...
너무 황당한 결말에 찾아보니 만화책은 아직 연재중이고, TV판에 한해서 종방이 된듯...
극장판이 계속 나오고 있고, 앞으로 또 8기, 9기 등으로 이어서 갈지도 모른다는...
암튼 여기저기에서 말만 많고 정확한 소식은 아직 나오지 않은듯...

인줄로만 알았는데, 어제 완결판 3화가 나왔고, 완결판이 시리즈로 당분간 나올듯하다는...-_-;;



《이누야샤》(犬夜叉, InuYasha)는 다카하시 루미코가 창작한 만화와 이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1996년부터 《주간 소년 선데이》에 연재되었고, 2008년에 558화로 완결되었다. 제47회 소학관 만화상을 수상하였다.

히구라시 카고메는 생일 선물로 할아버지에게 커다란 팬던트가 달린 목걸이를 받는다. 카고메가 살고 있는 신사에는 일명 뼈먹는 우물이 있는데 우물에서 나온 요괴에 휘말려 센고쿠 시대로 가게 된다. 우물에서 나온 카고메는 나무에 봉인되어 있는 이누야샤를 발견한다. 무녀 카에데가 카고메를 발견하고, 카고메의 몸속에서 사혼의 구슬(목걸이)이 나오자 죽은 언니 키쿄우의 환생임을 확신한다. 다시 나타난 사혼의 구슬을 노린 요괴가 마을을 습격하고, 카고메는 어떤 힘을 발휘해 이누야샤의 봉인을 푼다.


이누야샤는 요괴를 해치우지만 카고메가 가지고 있는 사혼의 구슬을 빼앗으려 한다. 카에데는 키쿄우의 유품인 목걸이를 카고메에게 주고, 주술이 걸린 목걸이를 건 이누야샤는 카고메를 함부로 공격하지 못한다. 사혼의 구슬을 노린 요괴들은 계속 마을을 공격하고 싸움 도중 카코메는 새 요괴에게 구슬을 빼앗긴다. 구슬을 되찾기 위해 카고메는 요괴에게 파마의 화살을 쏘지만 그만 화살이 구슬에 맞에 구슬 조각이 산산이 흩어진다. 흩어진 구슬 조각을 찾기 위해 카고메와 이누야샤는 여행을 시작한다.
등장인물

이 부분의 본문은 이누야샤의 등장인물입니다.

* 이누야샤 (성우 : (일)야마구치 캇페이 (한)강수진)

* 히구라시 카고메(유가영) (성우 : (일)유키노 사츠키 (한)정미숙)

* 싯포 (성우 : (일)와타나베 쿠미코 (한)이선호)

* 미로쿠(미륵) (성우 : (일)츠지타니 코지(어른), 타카하시 리에코(어린이) (한)구자형)

* 산고 (성우 : (일)쿠와시마 호우코 (한)우정신)



* 키라라

* 키쿄우(금강) (성우 : (일)히다카 노리코 (한)서혜정)

* 카에데(금사매) (성우 : (일)쿄다 히사코(어른), 이토 미카(아이) (한)성선녀)

* 셋쇼마루 (성우 : (일)나리타 켄 (한)김승준)
* 쟈켄 (성우 : (일)나가지마 코이치 (한)탁원제)
.
* 링 (성우 : (일)노토 마미코 (한)소연))

* 아웅

* 나라쿠(나락) (성우 : (일)모리카와 토시유키 (한)홍시호)



* 카구라 (카라) (성우 : (일)오오카미 이즈미 (한)소연)

* 칸나 (성우 : 유카나 (한)오주연)

* 코하쿠 (성우 : 야지마 아키코 (한)오주연)

* 코우가 (성우 : (일)마츠노 타이키 (한)엄상현)

* 묘가 (성우 : (일)오가타 켄이치 (한)김환진).


* 투아왕-이누야샤의 아버지 (성우 : (일)오오츠카 아키오 (한)정승욱)

* 이자요이 (성우 : (일)이노우에 키쿠코 (한)김윤미(TV), 정유미(영화))
* 토토사이 (성우 : (일)야나미 죠지 (한)윤세웅)

* 호죠 아키토키 (아키토) (성우 : (일)우에다 유지 (한)전광주)

* 카고메의 할아버지 (성우 : 마츠오 긴조 → 스즈키 카츠미 (한)탁원제)



* 히구라시 소타 (유태영) (성우 : (일)나카가와 아키코 (한)우정신)

* 호죠군(지석) (성우 : (일)우에다 유지 (한)전광주)

TV판

이누야샤 TV판은 167화로 이누야샤 애니메이션판의 줄거리가 코믹스의 줄거리를 거의 따라잡으며 2004년에 임시 종결되었으나, 2008년에 약 12년의 연재끝에 코믹스가 완결나면서, 이를 바탕으로 2009년 10월 3일부터 "이누야샤 완결편"이라는 타이틀로 니혼 TV, 요미우리 TV를 비롯한 방송국에서 168화부터 다시 제작, 방영을 시작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