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패션 아울렛타운-저렴하게 의류,스포츠 용품을 판매하는 매장 방문기

 
반응형
요즘 서울에는 매장 임대료 등이 너무 비싸서 서울 외곽에 이런곳에 많이 생긴다고 하는데,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김포 패션 아울렛 타운...
추석 다음날인데도 불구하고, 꽉차있는 주차장과 사람들...
생각없이 가서 그냥 구경만 하다가 왔지만, 나중에 옷장만 할때 한번 들려보면 좋을듯...

위치는 48번 국도를 타고 강화쪽으로 가다가 보면 좌측에 나오는데, 대략 김포시 번화가를 지나자 마자 나오는곳...
지도는 아래 부분에...





















김포 패션의 명가 365일 상설할인매장 김포패션아울렛타운(대표 이부영)이 장기동 현대아파트 입구에서 강화방면 300m 한탄강 매운탕 맞은편으로 확장 이전했다.

김포 최대 규모인 17,000㎡의 부지에 300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편리한 주차공간을 갖추고 22개의 매장과 30여개의 입점브랜드는 김포의 또 다른 명물로 자리매김하기에 충분하다.

이곳 김포패션아울렛타운엔

남성복으로 인디안, 엘지패션 TNGT, 코모도가 영업중이며

스포츠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카파, 프로월드컵

여성복으로 여성크로커다일, 올리비아로젠, 샤트렌, 꼼바니아, 예츠 골프웨어로는 PAT, 트레비스, 잔디로, 파사디

등산 아웃도어로 K2, 아이더 매장이 있으며, 이밖에도 직수입폴로, 리바이스 매장이 입점해 있다.

오는 4월 5일까지 여성복 쉬즈미스와 LG패션 라푸마, 헤지스, 애시워스 등이 입점을 준비중에 있다.

지난 2003년 3월부터 장기동 지경마을에서 20개의 매장으로 김포패션아울렛타운을 5년간 운영해온 이부영 대표는 그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김포 패션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곳 김포패션아울렛 건너편에도 대규모 의류매장이 7~8월 오픈 예정으로 준비중에 있어 김포의 신경제새마을운동에 발맞춰 일산대교의 개통으로 빠져 나가던 상권을 다시 김포로 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