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CEO특강 -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법칙,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반응형

01234567

자신이 대학에 들어가서 어렵게 공부를 하고, 회사생활을 시작하면서 영업에 뛰어든후에, 지금에 와서는 비타민하우스라는 회사를 차려서 운영하고 있는 김상국대표의 강연...
자부심, 자긍심이 참 대단하신듯하고, 젊은이들에게도 직장에서 이러한 마음이 없다면, 회사나 자신이나 손해니 다른 일을 찾아보는것이 좋을것이라고...
암튼 대단한 열정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지금의 자리까지 오신듯한데,
그가 힘들게 회사를 이끌어오다가 결정적으로 홈쇼핑에 출연을 하게되면서 갑자기 성장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뭐 결국에는 이 회사도 운으로 된거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역시 이것도 그가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을 한 결과중에 하나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강연 제목과 내용은 약간 다른듯하지만, 그래도 영업의 중요성, 긍정적인 생각과 열정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었던 강연...


‘24시간 식지 않는 열정으로 24시간 가슴 뛰는 삶을 살아라!’ 

 비타민은 생명활동에 필수적인 물질 중 하나이다. 웰빙(well-being)바람이 불면서 몸 건강 뿐 만 아니라 정신적 건강까지 챙기는 요즘, 비타민은 건강기능식품으로서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인들의 건강지킴이가 되겠다는 원대한 꿈을 갖고 있는 비타민 하우스의 CEO 김상국 대표가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법칙’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1999년 12월 의약분업과 함께 시작한 기업의 역사는 매우 짧다. 그러나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한국의 건강식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그 기업의 중심에 서 있는 김상국 대표. 그에게 있어 비타민은 단순히 복용하는 수단이 아니다. 사업에 있어서, 그리고 원대한 꿈을 달성하기 위한 삶의 수단으로서 큰 의미가 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김상국 대표. 그는 회사 설립 초창기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그 누구보다 열심히 뛰어다니며 영업활동을 벌이고 약사들을 설득했다. 회사생활에서 나만의 목표와 비전을 세우고 그것을 달성시키기 위해 무한한 노력을 해야 한다고 말하는 그에게서 일에 대한 열정과 집념이 돋보였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목표를 달성시키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도약하고 있다. 지금도 출근할 때마다, 그리고 직원들을 만날 때마다 가슴이 뛴다고 말하는 김상국 대표. 그로부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비법에 대해 심도있는 이야기를 들어본다. 
비타민 하우스 홈페이지 http://vitamin-house.com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를 만나는 순간, 당신의 성공은 현재진행형이 된다.

비타민하우스(주) 김상국 대표의 EBS TV "CEO특강"이 오는 7월 22일(수)과 29일(월)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이번 "CEO특강"에서는 김상국 대표의 경험담을 통해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법칙'에 대해 들어본다.
강연 녹화는 7월 7일 3시부터 한국외대 국제관 2층 애경홀에서 진행되었으며,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성공한 삶을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방송을 통해 김상국 대표를 만날 수 있다.

김상국 대표는....
전라남도 완도가 고향이며 대학(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인도네시아어를 전공했다. 가난했던 환경 탓에 학창시절 내내 신문을 돌리고 주유소에서 일했지만 늘 꿈을 가졌다.
대학을 졸업하고 대상 그룹에 입사해 식품 영업본부에서 7년 동안 근무했다. 의약분업으로 얻은 아이디어로 비타민하우스(주)를 설립, 7년 만에 회사규모를 50배 이상 성장시켰다. 현재 비타민하우스는 약국, 병원,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본격화시킬 계획이다.

= 다 음 =
◎ 프로그램명 : EBS TV CEO특강 (매주 수 밤 12시 5분 ~ 12시 55분)
○ 강연주제 :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법칙'
○ 강연CEO : 김상국 대표
○ 방송 일시
: 본방 - 2009년 7월 22일 (수) 밤 12시 5분 ~ 12시 55분
: 재방 - 2009년 7월 27일 (월) 낮 12시 20분 ~ 13시 10분
: 총 2회 방영 예정

○ 문의 : 비타민하우스 1588-8529


비타민하우스(주) 김상국 대표의 EBS TV "CEO특강"이 오는 7월 7일(화) 한국외대 애경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CEO특강"에서는 김상국 대표의 경험담을 통해 '나를 세일즈 하라!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법칙'에 대해 들어본다.

강연 녹화는 7월 7일 3시부터 한국외대 국제관 2층 애경홀에서 진행되며, 성공한 삶을 원하는 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김상국 대표는....
전라남도 완도가 고향이며 대학(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인도네시아어를 전공했다. 가난했던 환경 탓에 학창시절 내내 신문을 돌리고 주유소에서 일했지만 늘 꿈을 가졌다.
대학을 졸업하고 대상 그룹에 입사해 식품 영업본부에서 7년 동안 근무했다. 의약분업으로 얻은 아이디어로 비타민하우스(주)를 설립, 7년 만에 회사규모를 50배 이상 성장시켰으며, 앞으로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본격화시킬 계획이다.

= 다 음 =
◎ 프로그램명 : EBS TV CEO특강 (매주 수 밤 12시 5분 ~ 12시 55분)
○ 강연주제 : '나를 세일즈 하라!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법칙'
○ 강연CEO : 김상국 대표
○ 녹화일시 : 2009년 7월 7일 (화) 15:00~17:00
○ 녹화장소 : 한국외국어대학교 애경홀
(1호선 외대역 하차, 학내 국제관 2층 )
○ 방송(예정)일시 : 본방 - 2009년 7월 22일 (수) 밤 12시 5분 ~ 12시 55분
: 재방 - 2009년 7월 27일 (월) 낮 12시 20분 ~ 13시 15분
: 총 2회 방영 예정
○ 문의 : 비타민하우스 1588-85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