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게임 - 1박2일 복불복

 
반응형

1박2일에서 나온 눈치게임...
규칙은 10명이 있으면 눈치를 보다가 번호를 부르면서 일어나는것인데,
만약에 두명이 동시에 일어나면 두명이 걸리는것이고,
순서대로 끝까지 혼자서만 일어날 경우에 마지막에 일어나는 사람이 걸리는 게임으로 한마디로 눈치게임인데...

아무래도 눈치게임을 잘하려면 뭐 비법보다는 눈치보지 말고, 가급적 빨리 일어나는것이 좋을듯하고,
초반에 기회를 놓쳤다면 과열이 되어서 서로 일어나려고 할때는 조금 템포를 늦추어서 일어나는것이 좋은 방법일듯 하다...

뭐 정확하게 이거다 싶은 방법은 없겠지만, 남들이 하는것을 보다보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듯...^^

01



 1박 2일

삼천리 금수강산, 대한민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강호동, 김C, 은지원, 이수근, MC몽, 이승기 그리고 상근이의 배낭여행기



드디어 시작된 여름휴가철!!
더위와 도시를 피해 자연으로 떠나는 맛있는 휴가!!
자연휴양림으로 떠난다~

제작진은 속였어도 예능천재 은초딩은 속일 수 없다!!
속속 드러나는 호동의 지갑사용권의 실체!!
YB '섭섭당'의 마이너스 전략을 한 번에 제압한 호동의 지갑사용권
그러나 제작진도 몰랐던 새로운 사실이 밝혀진다!!
계속되는 증거와 새로운 증인의 등장!!
결국 호동, 김C, 수근은 죄값을 치르는데...
벌교 꼬막캐기를 뛰어 넘는 최악의 벌칙!!
혼자 모든 벌칙을 뒤집어 쓸 지지리 복도 없는 멤버는?


캠프가 진행될수록 무르익는 '버라이어티 정신'!!
'배고픔'으로 저녁복불복은 절실하게
'버라이어티 정신'으로 게임은 확실하게 웃겨라!!
코끼리코를 하고 돈 후 슬리퍼를 던져
저녁재료를 얻어내는 저녁복불복
곳곳에 계곡물 입수가 도사리고 있다!!
이때 1박2일의 맏형이자 예능정석의 창시자이며 입수의 거장, 호동이 나선다!!
'예능'과 '다큐'를 한 번에 보여주겠다!!
멤버들은 배를 채우고 시청자에겐 웃음을 채워 줄 저녁식사 복불복!!

멤버들의 잠은 깨우는 건 갑자기 내린 비가 아니라
아침밥이다!!
오늘의 기상미션
기상송이 울리면 자전거를 타고 약수터까지 달려라~
비를 맞으면서도 잠을 자던 멤버들이
기상송에는 무조건 반사!!
벌떡 일어나 산길을 달리기 시작한다!!

옷 마를 날이 없는 버라이어티
입수 전문 버라이어티 1박2일
시원한 웃음으로 일요일 저녁의 눅눅함을 날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