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금융거래 일시 중단 안내 (5/1-5/4)

 

차세대 시스템 개발때문인지
무려 4일동안이나 업무를 중단한다고...-_-;;

잊지말고 현금은 미리 뽑아놓아야 할듯...

하나은행
Hana E-mail Service


2009년 5월 4일! 새로운 하나은행을 만나게 됩니다.
금융거래 일시 중단 안내
새로운 전산시스템 (팍스하나) 오픈으로 인해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됩니다.

  고객님께서는 해당기간 동안 필요한 현금 및 수표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중지 일시 2009년 5월 1일 (금) 00:00 ~ 2009년 5월 4일 (월) 06:30
중지 업무 전 금융거래 중단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ATM), 체크카드, 직불카드 등 중단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일부 제한

  (하나은행, 국민은행, 산업은행, 우체국, KIS, KIB 자동화기기(ATM) 이용불가)
이용가능 업무 신용카드를 이용한 물품구매 (국내,해외)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단, 우리은행, 신한은행, SC제일은행, 농협,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은행, 외환은행, 한네트, 한국전자금융, 청호컴넷, 게이트뱅크,

  노틸러스 효성 자동화기기(ATM) 에서만 가능)

콜센터를 통한 사고신고 접수 가능
※ 중단되는 서비스 및 이용시간은 전산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팍스하나 고객 서비스
새로운 전산시스템과 함께 하나은행 금융서비스가 향상됩니다.

신속한 업무처리 가능

고객의 평생 계좌번호 도입

고객별 맞춤형 상품 제공

인터넷뱅킹 사용자 안전성 및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My hana 서비스, Hana Asset Planner 서비스, 음성지원 실버(Silver)뱅킹 서비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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팍스하나 오픈 이벤트
새로운 전산시스템 오픈 기념으로 수수료를 면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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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09년 5월 4일부터 새로운 전산시스템과 함께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 또는 콜센터 (1588-1111, 1588-1155, 1599-1111, 1599-1155)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