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업체 포사 (Forsa) 폐업... AS는?

 
반응형


포사 지포스 6200A ZOa GDDR2 (256MB/64bit) AGP 53,700원
2006년 11월에 구입한 비디오카드...
잘써오다가 최근에 쿨링팬이 맛이가서 소리가 너무 심해서 AS를 받아볼까하고 여기저기를 찾다가보니 문을 닫았다고...-_-;;

http://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list.htm?BigDivNo=1&MediumDivNo=65&DivNo=269&IsBasic=category

뭐 쿨링팬이야 따로 몇천원주고 구입을 하면 된다고 치더라도, 산지 얼마 안된 사람중에서 칩이 나갔다거나 보드불량이라면 대략 난감할듯...
혹시나 포사(Forsa)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산아이티 사실상 폐업, A/S 불가로 소비자 피해 예상
- 대산아이티 사실상 사업 접어...A/S 불가 소비자 피해 급증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대산아이티(대표 최순범 www.forsa.co.kr)가 사실상 사업을 접은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예상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대산아이티는 지난 20일부터 판매와 A/S 등 모든 업무를 중단한 상태다. 게다가 직원들 또한 얼마 전 회사 폐업을 통보받고, 이번 주부터는 출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대산아이티는 지난 1999년 설립한 회사로 엔비디아 계열의 FORSA 그래픽 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또 'FORSA' 제품을 비롯해 '대산아이티' 브랜드까지 약 50여 개에 달하는 그래픽카드를 판매했다.

하지만 현재 판매되는 제품은 물론, 이미 판매된 그래픽카드까지 A/S가 중단된 상태로 소비자들의 피해가 우려된다. 대산아이티와 FORSA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은 제품에 이상이 생기더라도 정상적인 A/S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완전히 막혀버린 것이다.

이와 관련해 대산아이티의 한 관계자는 "직원들도 대부분 이 사실을 얼마 전 통보받아 아직까지 얼떨떨한 기분이다. 현재 사무실이 완전 텅 비어있는 상태로 고객 응대가 전혀 불가능하다. 특히 A/S가 중단된 상황이다보니 소비자 피해가 불가피할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대산아이티 홈페이지는 접속되고 있으나 전화 응대 등 실질적인 업무는 중단된 상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