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하우머치 - 숙면베개 경매 최고가 갱신 (사진보기)

 
반응형

생각보다 정말 많은 낙찰가를 받은 숙면베개.. 끽해야 억대도 힘들지 않을까했는데, 25억이라는 경매최고가를 갱신...
베개에다가 mp3와 진동기능을 합친듯한데,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기대를 걸고 있다고...
개이적으로는 멀티 터치 테이블이 더욱더 호감이 가던데, 경매는 베게만 한건 진행을...

0123456



경매기술 1호 - 푹 잘자 숙면베개
90년대를 강타했던 CF를 기억하는가! 볼 살이 오동통한 송혜교와 혀 짧은 김국진의 활약이 돋보였던 “밤새지 마란 말이야~”광고! 그 광고의 카피를 충실히 수행하게 해 줄 베개가 있다?? 그 정체는 바로바로 숙면 ‘푹 잘자 숙면베개!’ 더 이상 잠만자기 위해 베개를 베던 시대는 갔다, 굵고 짧게!!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푹 자는 것이 중요한데..양질의 수면을 위한 초특급베개라는 사실~!! 또, 베개 안에 내장된 숙면유도 기술만이 전부라고 생각하신다면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인체공학적으로디자인 된 베개는 이미 특허를 받아 그 실용성을 인정받았는데!! 머리가 닿는 중앙 부위를 유연한 곡선으로 처리, 인체공학적으로설계해 C자로 경추를 지지하고 두상이 받는 압력을 분산해 숙면 유도 뿐 아니라 코골이 방지, 집중력 향상에 까지 도움을 준다!밤이 외로워 잠을 못 잔다는 노처녀들에게도~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들에게도~한 번 베면 또 찾게 되는 푹 잘자 숙면베개!환상적인 꿈의 세계로 안내할 베개를 아이디어 하우머치에서 지금! 공개합니다!!

별거 별거
이보다 더 재미있을 순 없다! 역대 도전자 중 최강의 웃음을 선사해 줄 도전자가 떴다!! 헬스와 사랑에 빠진 한 남자!! 트렁크 안에 헬스장을 넣고 다닌다는데..그의 재치 넘치는 개발품을 만나본다!

아이디어 하우머치 사상 이렇게 재미있는 도전자는 없었다! 이름하야 온몸 헬스 기구의 개발자 조용희씨! 러닝머신만 빼고는 없는 게없다는 개발품을 가득 안고 나타난 그 앞에 엔젤 CEO들과 패널들은 그저 쓰러질 수밖에 없었다는데...하지만 그런 그에게도개발품에 얽힌 말 못 할 사연이 있다는데..재치 넘치는 개발자의 사연은 무엇? 김환 아나운서가 개발자 앞에서 무릎을 꿇은 이유가 무엇인지....


2009년 한국을 빛낼 신기술
1. 손 끝을 따라 움직이는~ 멀티 터치 테이블
입으로 말 하는 시대는 갔다. 손끝이 닿아서 움직이면 손을따라 동영상이나 이미지가 반응하는 멀티 터치 신기술!! 평범한 공간에 멀티 터치 기술을 넣은 테이블이나 벽이 설치가 되면이벤트나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교육과 광고에도 그만이라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세계 시장을 향한 도약 또한무궁무진!

2. 다양한 동작에, 음석인식까지~ 인공지능 강아지 로봇
10개의 관절로 자연스러운 동작은 기본! 음성인식에 즉각 반응하고, 다양한 표정으로 주인을 즐겁게 하는 애교만점~ 애견 로봇 등장!!

3. 세계 최초 여성호르몬제 발견~ 바이오 기술로 세계를 넘다~ 하수오
국내 기업에서 생약제인 하수오에서 여성 호르몬 성분을 세계 최초로 발견! 여성 갱년기 치료는 물론, 골다공증 치료에 임상실험을 거쳤다~국내 바이오 기술로 세계 시장을 향한 도약이 시작됐다!

4. “외강내유의 교본” 비치는 콘크리트
아니~ 세상에 이런 일이?? 비치는 콘크리트가 있다??빛을 투과하는 광섬유를 이용해 만든 콘크리트라는데~ 물체가 있는 쪽에 빛을 비추면 반대편 벽에 그 그림자가 비춰진다고! 이런효과를 이용해 비치는 콘크리트에 셀로판지를 이용하면 독특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강한 무게에도 변하지 않는내구성 또한 일반 콘크리트에 두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