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 2008 총결산, 하이라이트 (사진보기)

 
반응형
올해 방송에 나갔던 달인중에 달인들만을 선별해서 보여준 방송... 정말 입이 딱벌어졌고, 무엇보다다 자신의 일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졌고, 나 자신도 무엇보다 마음가짐을 제대로 잡고 2008년을 반성하고, 2009년부터 열심히 살아가야 겠다라는 생각을 절실하게 해주었다...
2009년부터 나도 내가 하는 일이 무엇이던 간데 최선을 다하는 달인이 되기를 기약하며~ 달인들 파이팅입니다!

01234

1. 2008 생활의 달인 총 결산 (1)
대한민국 달인들은 여기 다 모였다~! 2008년 한 해 생활의 달인 출연자 총 254명! 올 한해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한 스피드의 신의 손 달인들 소개는 물론이요, 달인에 나이제한이 있을쏘냐?! 최연소, 최고령 달인까지 선정한 제작팀! 각종 달인들의 집합소인 만큼 이색달인들도 놓칠 수가 없고!~ 2008 생활의 달인 총 결산! 일단 한 번 봐보시라니깐요~!

2. 도전! 최강달인 하이라이트
용호상박! 막상막하! 최고 달인과 최강 도전자들이 만난 불꽃 튀는 명승부! 훌라후프계의 거목 달인과의 승부부터 다시 봐도 놀라움 그 자체였던 타이어 굴리기. 아이스카빙, 생수배달승부를 한 자리에 모았다! 그뿐이냐, 2% 부족했던 도전자들의 포복절도(?!) 영상모음까지! 다시보고 싶은 최강달인 베스트3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3. 2008 생활의 달인 총 결산 (2)
한 번으로 끝내면 섭섭하지~ 지난 1년간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후 달인들은 얼마나 달라졌을까? 그때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그들을 다시 만났다! 거기에 보너~스!! 365일 달인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제작진. 안 해본 것 없고 안 당해본 것 없다?! 제작진 수난시대 전격 공개! 올 한해 시청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달인은? 시청률 최고를 달성한 방영분부터 생활의 달인이 꼭꼭 숨겨왔던 보물 같은 영상이 총 결산에서 공개됩니다!~

4. 생활의 달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게
2007년 태안 봉사활동에 이은 ‘생활의 달인’ 온정 나누기 제 2탄! 최악의 경제 불황! 생활의 달인들이 다시 한 번 뭉쳤다! 약 1000여 점의 기증품들을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판매, 그 수익금은 모두 불우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는데~ 기축년 새해를 맞아 ‘소’모양을 활용, 예술 작품을 만들어 준 달인부터, 달인들이 기증해준 엄청난 작품들! 생활의 달인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속으로 GO! 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