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 순대포장, 꿀단지, 목도리, 콜센터의 달인

 

다른 달인들도 멋졌지만, 순대포장의 달인의 포장솜씨에 놀랐고, 콜센터의 달인의 실력에 입이 딱벌여졌다는... 2명의 전화를 동시에 받는것은 기본이고, 별의별것을 다 암기를 해서 일에 도움을 받는데, 역시 달인은 달인인듯하다.







1. 빨대의 달인
꼭 한 번 만나고 싶었습니다~ 생활의 달인 최초! 빨대 공장에서 달인을 찾았다!! 경력 15년 의 전영미(48) 달인! 크기, 굵기 다양한 빨대들, 달인 앞에만 서면 춤을 춘다는데? 고무줄 하나면 오~케이! 알록달록 색깔별로 층층이 쌓아서 단숨에 섞어버리고~ 집채만 한 크기로 둥그렇게 묶어 여기저기 이동도 가능하다!!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만능일꾼인 달인 만나러~ GOGO!

2. 순대포장의 달인
썰기는 이제 그만~~ 순대포장의 새 역사를 쓴다! 다 쓸어 담아버리겠다~ 경력 7년의 이중관(39) 달인! 양손합공작전~ 비닐봉지 벌려 빠른 속도로 반원을 그리면? 도마 위 순대들이 봉지 속으로 쏙쏙! 멀리 떨어져 있는 순대도 코스 그리며 OK! 고등어, 꽃게, 계란 담기 미션까지 OK! 바람을 가르는 新 포장의 기술! 기대하세요~

3. 꿀단지의 달인
꿀단지에 숨통 확 트이게 하는 달인이 떴다? 꿀단지처럼 어여쁜 그대, 경력 8년의 김순하(44)달인! 손에 모터라도 달렸나? 빙글빙글 돌아가는 꿀단지에 박혀 있는 흙을 5초에 15개씩 쏙쏙 떼어주고~ 눌러서 끊어주기의 무한반복! 고리 붙이기 작업도 눈 돌아가게 빠르다! 혼자서도 일당백! 꿀단지에 생명 불어넣는 달인의 무한매력 속으로 빠져~ 봅시다!

4. 목도리의 달인
달인만 있으면 올 겨울 거뜬하다! 목도리의 포인트를 책임지는 경력 12년의 박남덕(42) 달인! 잡았다~ 하면 15가닥! 목도리 원단에 달려있는 2100개의 실을 왼손에 7개, 오른손에 8개씩 딱딱 잡고 비벼서 꼬아주면? 남는 실 없이 정확하게 140개의 수술 완성! 달인만 있으면 불량 걱정 끝~~ 자식들 위해 몸 아끼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대한민국 어머니 대표 달인의 이야기 속으로~

5. 택시 콜센터의 달인
택시 안 숨어있는 목소리의 비밀을 밝힌다! 무전기 속에 달인 있~다! 경력 7년의 조미령(27) 달인! 컴퓨터, 전화기, 무전기만 있으면 달인은 천하무적? 하루 300통의 전화도 거뜬히 소화한다! 번호만 봐도 척척~ 주소 맞추고, 목소리만 들어도 몇 호차인지 딱딱 집어내는 센스!! 하루 12시간, 전화기 너머로 행복을 전하는 달인 만나러,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