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어주는 코끼리 2, 3부 - (ドラマ)夢をかなえるゾウ

 
반응형

0123456

역시 책과는 전혀 다른 길을 가고 있는 방송...
그래도 재미있기는 한데, 왠지 연애에 끼워 맞추니 좀 억측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구만...
하지만 배울점은 꽤 많다.. 알지만 말고 그의 말처럼 부단히 실천하고, 노력하자!!

    [일본베스트] 꿈을 이루는 코끼리(夢をかなえるゾウ)

  >> 저 자 : 미즈노 게이야(水野敬也)
  >> 가 격 : \16,800
  >> 출판사 : 아스카신샤
  >> 출판일 : 2007년 8월 11일
  >> 페이지 : 357쪽
  >> 판 형 : A5
  


 
  책 내 용

"성공 가이드북은 많은데 왜 성공한 사람은 없지?"

성공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책이 넘쳐나고 있는데 왜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할까? 그 의문에 대한 대답이 바로 이 책 <꿈을 이루는 코끼리(夢をかなえるゾウ)>이다. 주인공은 인생을 바꿔보겠다며 이런저런 시도를 해보지만 모두 작심삼일로 끝나버리는 샐러리맨.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눈앞에 코끼리 모습을 한 기묘한 생물이 나타난다.

'가네샤(ガネ-シャ)'라는 이름을 지닌, 인도에서 왔다는 이 신은 주인공의 집에 얹혀살면서 게임을 하거나 잠을 잘 뿐이다. 아무래도 사상 최악의 멘토인 듯 싶다. 그러나 가네샤는 이렇게 말한다. "지금부터 내가 내는 과제를 수행하면 너는 반드시 성공한다." 성공을 바라는 평범한 샐러리맨과 굼뱅이 신 가네샤. 이 두 사람이 "성공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성공이란 무엇인가?"와 같은 자기계발서가 다루는 주제들을 종래와는 조금 다른 형태로 탐구한다.

>> 관련내용 : [한글] <꿈을 이루는 코끼리> 오구리에서 미즈카와로! ... 2008. 08. 28
>> 관련내용 : [한글] 무능한 샐러리맨 오구리 슌! ... 2008. 07. 25


  서 평

"저자 소개 : 미즈노 게이야(水野敬也)"

1976년생. 게이오의숙대학 경제학부 졸업. 대학 재학 중에 친구와 신바시(新橋), 신주쿠(新宿), 시부야(涉谷) 거리에서 1분 100엔에 사람을 칭찬해주는 '칭찬 킬러'를 시작한다. 그 일을 그만둔 후 집필 활동을 시작. 처녀작 <인정하는 기술(ウケる技術)>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그 밖에 <불운(BAD LUCK)>이 있다.

집필 활동 외에도 '의무교육에 연애를!'이라는 모토 아래 남녀노소에게 연애를 가르치는 '연애체육교사 미즈노 게이야'로서 활동하는 한편 잡지 'KING' '사이조(サイゾ-)' 등에는 '온후한 상사를 화나게 하는 방법'의 기획구성과 각본을 맡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