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 대단한 가족

 
반응형


청와대 사칭 사기..
자식이 없는 사람에서 씨받이를 구해주는 무당...-_-;;
공짜라고 속이는 임대폰에 대한 이야기들...
벌써 소재고갈인가... 별 의미도, 재미도 없어진다는...


대단한 가족

수척억 원 자산을 움직이는 청와대 비밀요원 장만수! 우아하기 그지없는 그의 아내 이영숙! 청와대 출입기자로 아버지를 하늘처럼 섬기는 효자 아들 장우진!! 장만수 회장에게 청탁만 하면 2천억 원 은행 대출은 누워서 떡 먹기처럼 쉽게 받을 수 있다는데.. 청와대 비밀요원 장만수와 그의 아들 장우진 그리고 장회장의 아내에게 까지 청탁 하려는 사람들은 줄을 잇고... 청탁받은 착수금만도 12억원이 넘는다는데..완벽한 청와대 가족 .. 이 가족의 정체를 밝혀본다.

위험한 거래 내 아들을 부탁해

어린 시절 갖은 고생을 하던 김치국! 50대가 된 그는 자수성가해 건물임대업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한다. 부부금실도 좋고 남 부러울게 없는 그지만 무정자증으로 자식이 없는 것이 늘그막에 한으로 남아있는데...
그러던 어느 날, 김치국의 건물의 임대인 황보살(무당)은 김치국에게 솔깃한 제안을 하는데.. 그것은 자신의 수양딸을 대리모로 두라는 것인데...현대판 씨받이 사기사건 그 사건의 전말을 재구성 해본다.

공짜로 핸드폰을 바꿔드립니다!

최신형 핸드폰을 공짜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온다면~? 서민들에게 다소 부담스러운 핸드폰 가격.. 그런데 적은 돈만 내면 고가의 최신형 핸드폰으로 바꿀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조건도 간단하다~ 통신사만 이동하면 된다는 것이다!! 자신에게 찾아온 뜻하지 않은 행운에~ 고가의 핸드폰을 얻었다는 기쁨도 잠시. 알고 보면 가입한 통신사가 내가 알고 있는 통신사가 아니다?! 공짜 핸드폰을 가장한 핸드폰 교환 이벤트의 비밀! 그 속에 숨은 트릭을 낱낱이 밝혀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