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CEO특강 - 도전하라! 매력 있는 삶이 펼쳐진다!Ⅱ - 꿈에 날개를 달다 - 김태욱

 
반응형

1부에서는 가수생활을 그만두기까지의 이야기,
이번 2부에서는 가수를 그만두고 IT웨딩이라는 부분에 뛰어들어서 활약하고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처음에는 연애인이 뭘 하겠어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2편을 다 보고나니 의외로.. 아니 상상밖으로 꽤 진지하고, 사업에 대한 마인드도 잘 갖추고 있는듯하다.
그리고 처음에는 솔직히 겉멋이 좀 들어서 주식대박, 벤처대박을 노렸지만, 이제는 남들에게 인정받고, 성장을 해나가는데 보람을 느낀다는 말이 참 보기도 좋았다.

어찌보면 그가 웨딩과 IT를 접목하듯이 우리사회에는 수많은 아이템이 숨어있고, 그것을 꺼내서 개발해주기를 바라는 사람도 많을것이다.
노래나 사업이나 고객이 원하는것을 보여주고 들려준다는 그의 마인드가 어찌보면 세상 모든일이 마찬가지가 아닐까?

암튼 자신이 해야 할일을 찾고 그것을 행복해하면서 매진하는 사람은 언제나 아름답기 마련인듯하다.

012345

제30강 도전하라! 매력 있는 삶이 펼쳐진다!② - 꿈에 날개를 달다

방송 : 9월 17일(수) 밤12시 10분
출연 : 김태욱 (아이웨딩 네트웍스 대표)


삶을 매력적으로 산다는 것은 어떤 것일까? 

매력의 사전적 의미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끄는 힘'이다. 
즉,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아 끄는 일, 그 일이 아니면 안 되는 일, 스스로가 미칠 수 있는 일을 하며 자신의 삶을 디자인 하는 것이 바로 매력 있는 삶일 것이다. 

여기 자신만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 아이웨딩 네트웍스 대표 김태욱이 있다.
그는 가수로 먼저 세상에 이름을 알렸지만 신경에 마비가 오게 되어 목소리를 잃게 되고
평생을 품어온 가수로서의 꿈을 접을 수밖에 없게 된다.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아 절망의 끝자락에 섰던 그가 이제 우리 앞에 당당히 성공한 사업가로 돌아왔다. 

좌절을 딛고 제 2의 꿈을 찾아 세계 최초로 IT 웨딩 서비스 사업가로 우뚝 선 김태욱 대표.
그가 말하는 매력적인 삶이란 무엇일까?
그는 아무리 작고 소박한 꿈일지라도, 즐겁게 할 수 있으며
그 분야를 개척해 나가며 자부심과 희열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 누구도 쳐다보지 않던 불모지 웨딩분야에 뛰어들어 웨딩 사업에 IT를 접목하여 
하나의 큰 사업화를 시킨 김태욱 대표.
그의 인생 역전 스토리와 CEO로서 가져야 할 자세에 대해 들어 보고 
김태욱 대표의 매력 있는 삶 속으로 함께 빠져보자. 

2부에서는 아내의 사랑으로 목소리를 잃은 아픔을 딛고 제 2의 꿈인 사업가를 찾게 된 이야기와 
웨딩사업에 대한 김태욱 대표의 열정과 가치관에 대해 들어 본다. 
또한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자신의 이야기를 소탈하게 털어 놓는 김태욱 대표 특강 뒤에 이어지는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인 질의응답이다.

끝나지 않은 그의 두 번째 매력적인 삶의 이야기 속에서,
더욱 성숙한 CEO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