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 무릎팍 도사 - 이경실 편

 
반응형

저번주에는 서태지 컴백 스페셜 북공고 1학년 1반 25번 서태지라는 방송으로 쉬었고,
이번주에는 올림픽을 보느랴고 방송을 하는줄도 몰랐는데 늦은시간에 시작을 했는데, 왠 이경실...
개인적으로 보았을때 약간은 버리는듯한 편성이 아닌가 싶었다...
강호동은 별로 말도 못하고, 이경실씨만 혼자서 신나게 말씀을 하시고,
감동이나 아픔에 관련된 부분은 쪽빠진듯한 느낌...
왠지 강호동이 엄한 부분을 건드릴까 안절부절해서 이경실씨가 좀 오바를 하지 않았나 싶었다는...-_-;;
암튼 재혼해서 잘사신다니.. 행복하시길 바랄뿐입니다...


MC : 강호동, 유세윤, 올라이즈 밴드, 신정환, 윤종신, 김구라, 김국진
게스트 : 김현정, 신지, 황보, 이경실

DJ: 신정환, 윤종신, 김구라, 김국진
<라디오 스타: 김현정, 신지, 황보 그 두번째 이야기 >

황보! 오직 외모로만 샤크라에 캐스팅 됐다?!
샤크라 데뷔곡이 뭐였죠? 새록새록 떠오르는 히트곡의 추억!!
본격 음악 토크!!  <다시 듣고 싶은 그녀들의 히트송 베스트 5>
김현정! 별명은 내가 만든다?! “롱다리 가수는 조금 아쉽더라고요”
신지! 타이푼은 이렇게 만들어졌다!
유쾌한 그녀들의 네버엔딩 수다~!!

무릎 팍 도사 : 강호동 / 건방진 도사 : 유세윤 / 밴드 동자 : 올라이즈 밴드
<무릎 팍 도사- 이경실>

위풍당당 화통한 그녀~ 이경실!! 그녀의 고민은?
“사우나를 끊을 수가 없어요.”
끊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중독!  무릎 팍 중독  팍팍!!

도루묵 여사 VS 무릎 팍 도사
“그때 주목 받는 사람은 다 출연했어요.”
무릎팍 도사가 나갔던 것도 기억하세요?
군기반장 도루묵 여사도 무서웠던 무릎 팍 도사와의 추억!!

나는야~ 샤우팅 엄마! 강한 엄마!!
반항하는 사춘기 딸과의 기 싸움~!!
유학생 딸과의 분노의 전화통화~ “결론 났다! 와라~ 짐 싸!”

장미희 성대모사의 원조! “지금은 집에서 혼자해요.”
연기자 이경실의 생생한 재연~!! 얼떨결에 만난 장미희!!

웃음 에너지! 이경실의 무릎팍 활약상을 놓치지 마세요 팍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