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부페 프리미엄 불광점, 예스마레 NC백화점 불광점에 생긴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오픈

 
반응형

예스마레 NC백화점 불광점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폐업, 휴업 정보

예전에 NC백화점 불광점에 있던 예스마레가 폐업을 했다는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오늘 보니 새로운 부페집이 생겼더군요.

이름은 더푸페 프리미엄(Family Buffet Restaurant)라고 하는데, 팜스퀘어 1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잠깐 16층에 올라가서 살짝 보고만 내려왔는데, 깔끔하게 해놓았더군요.

영업시간은 점심 런치 Lunch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 디너 Dinner는 저녁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쭉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간판도 새롭게 달았는데, 예약 전화번호는 02-350-7777 이라고 합니다.

식사가격은 점심은 성인 25,000원(중학생 이상도 동일), 초등학생 16,500원, 미취학 4-7세는 8800원이며, 36개월 이하는 무료라고 하네요.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어른, 청소년이 38,500원, 초등학생이 19,800원, 미취학 아동은 8800원이라고 합니다.

주차권은 3시간 무료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대중교통은 지하철 3,6호선 불광역과 연계되어 있는 건물 16층 입니다. 

프리미엄 더부페 홈페이지 - http://www.the-buffet.com/

오픈은 2014년 7월 28일에 했네요~

홈페이지를 보니 종로, 마포 등에도 업체가 있는 체인점 형식인듯합니다.

웨딩이나 돌잔치 출장부페 등도 가능한듯한데,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안되니 그냥 전화를 걸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20%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 삼성카드 포인트 30% 할인이 가능하고, 8월 30일까지 돌잔치 예약시에 돌상 5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티몬, 쿠팡 같은 소셜 커머스에 할인 행사가 있나 찾아보니 아직은 안보이네요...^^

뭐 날짜 별로도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 음식가격에만 적용이 되고, 소주, 맥주, 음료수 등의 주류 금액은 제외 된다고 하며, 불광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마포점, 종로점에서는 사용이 되지 않는듯 합니다.

참고하셔서 은평구 불광동 인근에서 돌잔치, 칠순, 가족모임, 저녁 회식 등의 장소를 찾으시닌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KW 컨벤션센터 웨딩 연회장 , 강남 양재역에 위치한 결혼식장 웨딩홀 방문기와 가격정보

NC백화점 불광점 영업시간(평일,주말,설날,추석 휴무 정보)-CGV,킴스클럽,예스마레

디오션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뷔페-서귀포 조식,석식의 부페 추천 맛집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바이킹 샤브샤브 뷔페전문점 응암점, 푸짐하고 저렴한 추천 부페체인점

종로 뷔페주점

공덕역 롯데시티 호텔 마포(Lotte City Hotel Map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