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붐즈 블루투스 스피커-작지만 강력한 사운드의 추천 제품 사용기 리뷰

 
반응형

BassBoomz BlueTooth Specker는 작고 이쁜 사이즈의 스피커로이지만, 강력한 베이스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mp3 음악, 동영상 재생시 소리를 무선으로 선 연결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iphone, android smartphone, pc컴퓨터, 노트북 등 대부분 이어폰을 지원을 해어서 유선 스피커로 들어도 되지만, 일반 스피커는 별도 전원이 없는 경우 음량이 떨어지는 편이고, 3.5mm 오디오 케이블과 전원 케이블을 별도로 같이 들고 다닌다는 것이 많이 불편한데, 그런 불편함을 해결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20140325-140129.png

영국산으로 그루폰코리아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어떤 제품인가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BassBoomz 판매처 바로가기

정가는 최저가 가격이 15만원대의 제품입니다.

[BassBoomz]강력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처 바로가기

하지만 그루폰에서 3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한정 수량이고, 1인당 1개밖에 구매를 할수 없기때문에 필요하신분은 빨리 주문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40325-133309.png

색상은 화이트, 블랙, 실버, 그린, 레드, 퍼플, 블루, 핑크 등의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손안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디자인 강국이라는 영국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그런지 design도 깔금하면서 심플한것이 멋지네요~

IMG_5533.JPG

제품 포장의 모습인데, 대부분의 음악 디바이스(SmartPhone, mp3Player, Notebook, PC)와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이즈는 이 정도로 라이타 보다 작은 사이즈이며, 무게는 160g으로 일반적인 스마트폰의 무게이며, 재질은 알루미늄과 메탈 소재라고 하네요.

IMG_5534.JPG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제품과 연결은 당연하고,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제품이라고 해도 3.5mm 오디오 잭으로 연결을 할 수도 있으니 대부분의 디바이스에서 사용하실수 있네요~ 

Jabra A120s 블루투스 뮤직 아답터 (일명:오디오 동글)

블루투스 뮤직 아답타(리시버)로 Bluetooth 미지원 기기를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듣는 방법(헬스클럽 런닝머신에서 TV를 보며 운동할때 유용한 제품)

보통 mp3플레이어처럼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와 연결해서 무선으로 듣고 싶은 경우라면 오디오 동글이라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IMG_5535.JPG

베이스붐즈 제품 홈페이지 – http://www.bassbuds.co.uk

BassBuds(베이스버드) 제조사 홈페이지 - http://www.bassbuds.net/

자체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데, 70%정도의 볼륨으로 사용하는 경우 5-6시간 정도를 사용 할 수 있으며, 출력은 3W이고, 충전은 USB를 이용한 DC 5V를 이용하는데, 전원 아답타도 가능합니다.

IMG_5542.JPG

제품 구성품은 박스와 본체 및 간단한 설명서와 USB충전케이블, 3.5mm 이어폰 선이 포함 

사용하시기 전에 우선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페어링을 해서 베이스붐즈와 기기를 연결을 해주셔야 합니다.

 

페어링은 어렵지 않은데, 아이폰과 윈도우8 노트북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이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멀티페어링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IMG_5536.JPG

본체를 살짝 돌려주시면 이런식으로 늘어나며, 다시 누른후에 돌려서 끼워주시면 원래의 아담한 사이즈로 돌아갑니다.

이게 베이스모드인데, 바이올린보다 훨씬 몸통이 큰 더블베이스가 저음을 제대로 낼수 있는 것 처럼 몸통를 길게 늘려서 저음을 강력하게 만드는 모드인데,  상당히 강력한 음을 들려줍니다.

IMG_5539.JPG

제품 뒷면의 모습인데,  라인인으로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제품과 유선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DC 5V 짹은 함께 들어있는 usb cable로 충전이 가능한데, 충전을 하면서도 재생이 가능하네요~

휴대용 스마트폰 충전 보조배터리 추천 제품 구입 사용기

여행을 하실때 가지고 다니시는 스마트폰 usb 보조베터리가 있다면 전원 걱정을 하지 않고, 충전을 하면서 들을수 있겠지요~

블루투스 on/off 버튼이 파워버튼이며, 별도의 페어링 버튼은 존재하지 않고, 위의 동영상 설명처럼 on을 해놓고 페어링을 하시면 됩니다!

 

뭐 스피커를 사진으로 설며을 하기는 그렇고, 직접 찍은 동영상을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디자인과 기능에 소개와 음질 테스트, 강력한 베이스 효과 등을 직접 느껴 보세요~

IMG_5538.JPG

상당히 작고 이쁘게 생긴 제품이, 이렇게 강력한 소리를 낸다는게 놀라운데, 가수 이선희씨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아쉬운 점도 몇가지가 있는데, 자체에 볼륨을 높이고, 줄이는 기능이나, 이전곡, 다음곡, play/stop 등에 대한 기능 버튼이 없는것은 조금 아쉽더군요.

블루투스 헤드셋처럼 굳이 이러한 기능이 꼭 포함될 필요가 없기는 하지만, 이 부분이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선택 구매시에 감안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BassBoomz]강력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처 바로가기

음질과 음량이 상당히 괜찮으며, 저음 베이스 부분이 상당히 강력한 느낌을 주는 제품인데, 현재 그루폰에서 한정 수량의 제품만을 시중가의 반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이런 제품이 필요하셨거나, 외부에서 다른 사람과 함께 멋진 음질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잘 알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본 리뷰는 IT 동아 오피니언 리더 체험단은 통해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