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루스벤누 QR-P1 원터치 퀵슈-카메라,캠코더 촬영시 삼각대와 편리하게 연결하는 방법의 제품 사용기

 
반응형

캠코더 2개, 미러리스 카메라, 똑딱이 디지털 카메라, 아이폰 등의 촬영기기와 일반 삼각대, 일자형삼각대, 책상위에서 쓰는 삼각대, 어깨에 거는 삼각대 등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을 하는데, 사용을 하다가 보니 삼각대와 카메라를 매번 나사에 끼워 연결하는것도 어떻게 보면 꽤 불편합니다.

그러다보니 일반 삼각대에 달린 원터치형 퀵슈가 참 편하기는 편한데, 시중에 판매하는 여러 삼각대의 퀵슈가 사이즈나 방식이 달라서 호환이 안되는데, 이걸 하나로 통일해 보면 어떨까 싶어서 horusbennu QR-P1이라는 제품을 7개정도 구입을 했습니다.

이런 방식의 제품으로 일반 삼각대에 끼우는 제품과 비슷한 방식으로 원터치 퀵슈와 플레이트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11번가 호루스벤누 QR-P1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7천원대의 가격에 팔리고 있는 제품인데, 이런 종류의 제품은 이 제품외에는 딱히 보이지가 않네요.

이런식으로 분리를 해서 플레이트는 각각의 카메라, 캠코더 등에 장착을 하면 되고, 원터치 퀵슈는 삼각대마다 연결을 해놓으시면 됩니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sony nex-5r, nex-6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소니 캠코더 HDR-PJ380 구입 리뷰와 사용방법, 사양(hdr-cx380 제품에 프로젝터 기능)

후지필름(FujiFilm) F70EXR 구입, 개봉기

파나소닉 HX-WA2 full HD 방수캠코더 구입 사용기, 20만원대의 가격에 여름철 물놀이,바캉스에 좋은 추천 제품 리뷰

미니 삼각대 Swallow Table Pod TP-M1 제품 구입 사용기(책상위에서 접사, 동영상 리뷰 촬영용)

연결과 분리는 퀵슈로 한번에 끼워주시면 다양한 기종들이 쉽게 연결이 되지요~

일반 삼각대 거치대는 물론, 자전거 삼각대, 스마트폰용 삼각대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로 2-3종류의 카메라와 3종류의 삼각대를 주로 사용을 하는데, 개당 7천원씩이나 하는 제품을 여러개 구입을 하는게 좀 과소비에 미련해 보이기도 하지만, 이후에는 캠코더나 카메라는 삼각대에 연결하는게 너무 쉬워서 편리하더군요~

나사 부분도 어떻게보면 소모품인데, 고정적으로 끼워놓는게 좋기도 합니다.

단점으로는 플레이트를 끼우면 어떤 제품은 더 괜찮아 지기도 하지만, 또 어떤 캠코더는 모양이 조금 어설퍼 지기도 합니다.

11번가 호루스벤누 QR-P1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뭐 하나의 촬영기기에 하나의 삼각대만을 사용하신다면 필요없는 제품이지만, 여러대의 기기와 여러개의 삼각대를 사용하신다면 아주 유용하지 않을까 싶은데, 삼각대에 DSLR카메라를 끼우면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운영 사진촬영을 위한 카메라의 필요성과 구입 선택기(DSLR 캐논 100D, 소니 미러리스 NEX-5, Nex-6)

Transcend SDHC Class10 32GB 제품 구입 사용기와 디지털 카메라,캠코더,블랙박스 외장 메모리 구입시 유의사항

디지털카메라 방수백, 워터프루프백(Water Proof) 구입 사용기, 피서철에서 스마트폰, 디카로 바다속을 촬영하자!

디지털카메라 클리닝세트 CL-5A, 컴퓨터 청소에도 필요한 청소킷 인터넷 구입

시산 디카용 삼각대(Sysan Tripod ST-4400) 5천원에 인터넷에서 구입

후지파인픽스 NP-50/NP50 호환 배터리(F50fd, F60fd, F100fd, F70EXR, F200EXR) 인터넷 구입

고릴라 미니삼각대 트라이포드 관절식 삼각대 구입

사진촬영을 하며 DSLR같은 고가의 카메라의 지름신의 충동구매와 욕구와 나에게 필요한것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