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0주년 기념 한달간 감사대축제의 다양한 행사상품과 이마트몰의 이벤트 소식

 
반응형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데, 이마트 은평점에 이마트 20주년 기념으로 한달간 감사 대축제를 한다고 해서 들어가 봤는데, 상당히 다양한 제품들이 세일 행사를 하더군요.

근데 벌써 이마트가 20년이 되었나 싶어서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이마트 은평점은 2001년 11월 28일에 오픈을 해서 10년이 훌쩍 넘어갔는데, 느낌으로는 10년이 안된듯한데, 꽤 오래되었네요.

20년은 어느 점포인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창동점이 1993년 11월 12일에 처음으로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친구와 함께 들어가서 1층부터 6층까지 둘러보고 이것저것을 구입을 했는데, 사람들이 무진장 많고, 20주년 기념으로 세일을 하는 품목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매장이나 이마트 몰이나 똑같은 방식으로 할인 이벤트를 하는데, 굳이 매장에 가서 입어보고, 직접 만져봐야 하는것이 아니라면 위 사이트를 통해서 집에서 쇼핑을 해서 배달을 받으셔도 됩니다.

위 사이트에 가면 이벤트로 20일까지 행사기간중 아이디당 1회 발급이 가능한 e무료배송 쿠폰도 지원을 해준다고 하는데,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달을 해준다고 하네요~

소갈비,찜갈비, 바나나, 미국산 랍스타, 커피, 제주 참소라, 겨울용 패딩 점퍼, 보온밥통, 여주쌀, 제주도 방어회, 프로스펙스 신발, 락앤락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군요. 

친구가 랍스타를 하나 구입을 할까 했는데, 생각보다 크기는 작은 편으로, 판매코너에도 별로 사람들은 없더군요.

 

마트 곳곳에 보면 한달간 감사대축제 행사용 여기저기 전단 광고가 붙어있는데, 얼마 안남았으니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대형마트 11월 휴무일 안내 (정기휴점일 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