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면서 성공한다

 
반응형



잠재의식을 이용해서 성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보여준 책이다. 심리학자가 아닌 저자가 이토록 잠재의식이나 뇌에 많은 지식을 가지고 써서 그런지 많은 도움을 얻을수 있다.
쉽게 정리하자면 뇌의 대부분은 잠재의식이 지배를 하고 있으며, 잠재이식은 단순한 법칙에 의해서 움직일수 있다는것인데, 내가 정말 그렇게 믿고 있다면 그렇게 된다는 의식이 내 몸을 지배해서 무엇이든지 이룰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다만 내가 아직 이쪽 분야에 지식이 짧아서 과연 내가 마음을 먹고, 잠재의식에 각인을 시킨다면... 내가 변하는것은 정말 인정한다. 하지만 나의 잠재의식이 다른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기독교인인 저자가 종교적인 면에서의 믿음도 잠재의식의 영향이라는 것에서 많은 상식이 깨지기도 한다.
암튼 잠재의식을 좋은 방향으로 사용하려면,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할것! 내가 하고자.. 이루고자 하는것을 정말로 믿을것! 말만 하고는 실제적으로는 그 말을 믿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잠재의식에 한달이상을 각인시킨다면 그것은 습관이 될수 있다는것 등등이다...
어떻게 보면 인류가 만들어진 이후에 모든 유전자정보는 내 몸속에 저장되어 있고, 어찌보면 나의 뇌는 그 구조나 신비에 대해서 알고 있을지 모른다.
이 책을 보면서 정말 많은 자신감.. 하면된다.. 아니 내가 마음만 잘 잡고, 열심히 한다면 모든것을 이룰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얻었다.
이제 정말 내 자신과 내가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나의 잠재의식에 각인시키고, 좀 더 의지를 가지고 행하자!
그럼 이 세상에 내가 이루고 싶은것, 하고 싶은것, 가지고 싶은것을 모두 얻으리라!
믿습니다!

<도서 정보>제   목 : 머피의 잠자면서 성공한다(선영처세선서 10)
저   자 : 조셉 머피
출판사 : 선영사
출판일 :
구매처 : 오디오북
일   독 : 2006/3/22
재   독 :
정   리 :

<이것만은 꼭>
정호야! 너 자신을 정말, 확실히 믿어라! 넌 할 수 있어! 너를 믿고, 너의 의지로 네가 하려는것, 원하는것을 가져라!

<미디어 리뷰>
저자 : 죠셉 머피
'정신적 법칙'에 관한 세계최고의 강연가 중의 한 사람으로서, 저작가이며 교육자이다. 또한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처치 오브 디바인 사이언즈의 목사로서 약 2천여명이나 되는 청중을 상대로 강연해왔따. 또한, 그는 라디오나 TV방송을 통하여 잠재의식에 관한 강연을 하였다. 저서로는 『당신 속에 있는 광대무변의 힘』『당신은 부로 이르는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광대무변한 마음의 힘의 놀라운 법칙』『잠재의식의 힘』『마음속의 역학의 기적』『승리의 길은 열린다』『성공의 지름길 100장』『인생을 조작한다』외에도 다수가 있다.

잠을 잠으로써 지혜가 솟아난다. 잠들기 전에 자기의 잠재의식의 무한한 지성이 자기를 가르쳐주고 지시해준다고 단언하라. 잠재의식은 잠을 자지 않는다. 그것은 언제나 일을 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은 잠재의식을 완전히 믿고 신뢰하여야 한다. 그것은 늘 생명을 지향하고 있다. 그래서 선명한 꿈이나 환상의 형식으로 문젯거리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주는 것이다. 잠들기 전과 후는 기도하듯이 마음을 평화롭게 하여 스스로 발버둥치던 치유의 흐름을 해방시켜야 한다. 그러면 자연히 잠재의식은 창조적인 생명력으로써 당신에게 나타나 당신의 행복과 안녕과 성공의 길을 나타내보여줄 것이다.

"우리는 항상 두 명의 도둑 사이에 끼어 있다. 과거와 미래라는 도둑이다. 두 도둑의 희생양이 되지 말라.
'언젠가'를 '오늘 당장'이라는 말로 바꿔라!
당신이 원하는 것은 과거에도 없고 미래에도 없고 모두 지금 이곳에 있다."
- 조셉머피

전 세계 수 천만 명의 성공자들이 실증으로 보여주는 '기적을 일으키는 설명서'!
이 책을 읽은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고 지금보다 더 당당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도록 희망과 자신감을 얻었으며, 이 책에 있는 방법을 의심 없이 실천함으로써 풍요롭고 여유로운 인생, 멋진 인간관계, 건강한 생활을 누리고 있다.

잠재의식을 활용해 소망을 이루는 지극히 과학적이면서 실천적인 방법
소망을 이루는 데는 고통스럽고 힘든 노력은 전혀 필요 없으며 하루에 몇 분간만 할애해 잠재의식에 호소하기만 하면 누구나 성공하고 행복해지고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확신이 든다. 왜냐하면 지금 이 순간도 많은 사람들이 잠재의식을 활용하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어느 날 소망이 현실로 나타나는 놀라운 일을 경험하고 있음을 이 책이 증명하기 때문이다.

본문에는 잠재의식을 활용해 성공한 사람들의 실례가 계속해서 등장한다!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이전에는 그들도 경제적으로 정신적으로 고민하고 힘들어했던 사람들이다. 그런데도 그들은 멋지게 성공했고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고 있다. 그렇다면 그들만 신의 혜택을 받은 것일까? 아니면 타고난 운명 때문일까? 늘 우리를 고민케 했던 삶의 의문들이 이 책을 통해 그 해답을 얻게 된다.

그렇다면 그 해답이란 무엇일까?

우리는 근본적으로 풍요롭게 살도록 태어났으며 부도 사랑도 행복도 누구나 다 갖고 태어났다는 사실. 그 모든 것들을 현실 속에 꺼낼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잠재의식뿐이라는 사실. 따라서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 행복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을 가름하는 것은 운명도 신의 혜택도 아닌 단 한 가지, 자신의 잠재의식을 활용하느냐 활용하지 않느냐에 있다는 것을 이 책은 실화를 통해서 들려주고 있다.

인생을 변화시키는 최고의 매뉴얼이자 성공과 부와 명예와 사랑이 담긴 무한한 보물창고!
새해가 되면 우리는 꿈이 이뤄지기를 소망하며 신에게 혹은 그 무언가를 향해 기도하고 또 계획을 세운다. 거기에다 한 가지 더 첨가해야 할 게 있다. 예컨대 머피 박사가 가르쳐 준 매일 15분씩 하는 기도다. 명상 혹은 기도하는 방식으로 잠재의식에 소망을 들려주고 각인시키는 일. 그렇게만 해도 이 책에 실린 많은 성공자들과 같이 소망을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는 벅찬 희망과 감동을 맛보게 될 것이다.


<책속으로>
1. 마음이 곧 보물창고이다
2. 마음의 작용이 운명을 선택한다
3. 잠재의식은 기적을 일으키는 유일한 힘이다
4. 잠재의식은 그대로 현실화된다
5.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마음을 고요히 하라
6. 정신요법의 과학적 진리를 이용하라
7. 잠재의식에 대한 신념은 생명의 탄생과 부활이다
8. 소망에 대한 실감을 상상하라
9. 부자가 되려면 부유한 감정을 가져라
10. 당신에게는 부자가 될 권리가 있다
11. 잠재의식은 성공의 파트너이다
12. 과학자는 잠재의식을 이용한다
13. 수면을 통해서 잠재의식은 가르침을 준다
14. 잠재의식은 인간관계의 문을 여는 열쇠이다

당신의 생명에는 두 종류가 있다. 그것은 객관적인 것과 주관적인 것이다. 즉,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사고와 사고의 실현, 바로 이 두가지이다. 당신의 생각을 받아들이는 곳은 의식하고 사고하는 기관인 두뇌이다. 의식하는 마음, 즉 객관적인 마음이 그와 같은 사고를 모두 받아들이면 받아들여진 모든 것은 태양신경총으로 보내어져 여기서 살이 되어 체험이라는 형태로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잠재의식은 논의하거나 상의할 수가 없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곳에 새겨넣은 것에 의존하여 작용할 수가 있는 본보기이다. 그것은 당신의 판단, 즉 의식하는 마음의 결론을 그 최종적인 것으로서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자신의 잠재 의식에 기입하거나 조각하거나 새기거나 하는 것은, 어떤 사상이든, 신념이든, 의견이든, 이론이든, 교양이든, 그것을 당신은 환경, 상태, 사건등이라고 하는 객관적으로 나타난 것으로서 체험하게 되겠지요.당신이 안에 적는 것을, 당신은 밖에서 체험합니다.」

「다른 말로 말하면, 당신의 잠재 의식에 각인 된 것은 뭐든지 공간이라고 하는 영사막 위에 표현됩니다. 모제도 이자야도 그리스도나 석가도,  조라스타도 노자도, 모든 시대의 깨달음을 연 예언자들은 모두 이것과 같은 진리를 말하고 있습니다.
주관적으로 정말이라고 느끼는 것은 무엇이든 상태,
체험, 사건으로서 표현됩니다.  외적인 움직임과 내적인 움직임은 균형을 취할 수 고 없으면 안됩니다. 하늘에 있어서 것처럼(당신의 마음에 있어서 것처럼)그 것처럼 땅에도 (당신의 육체와 환경에 있어도 )이라고 말한 것입니다.이것은 생명의 대법칙입니다.」

당신 스스로 정신의 눈을 뜨고 당신 안에 내재한 무한한 보고(寶庫)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자신 안에 무한대의 부(富)가 주어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내부는 금광은 물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끌어낼 수 있어서 인생을 보다 멋지게, 즐겁게, 풍요롭게 살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자기 안에 무한한 지성과 사랑을 겸비한 이러한 금광이 내재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 그들은 단지 편안한 잠에 취해 있는 것이다. 즉, 당신은 당신의 금광에서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끌어낼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활용할 방법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쇠붙이에 자석을 띄우면, 그 쇠붙이는 자기 중량의 12배나 되는 무게를 들어올릴 수가 있다. 하지만, 일단 그 자석을 제거하면 쇠붙이는 새의 깃털처럼 가벼운 중량도 들어올릴 수가 없다.
이와같이 사람에게는 크게 두 가지 형이 있다.
그 첫째 형은, 자력을 지닌 사람이다. 이런 형의 사람들은 자신과 신념에 넘쳐 자신의 승리와 성공을 굳게 믿고 있다. 또하나의 형은, 한마디로 자력이 빠진 형이다.
그들의 마음 속엔 공포와 의심하는 마음이 가득차 있다. 따라서 자기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와도 그 찬스를 놓쳐버리기 일쑤인 것이다.
"나는 실패할지도 모르며, 있는 돈까지도 몽땅 날려버릴지도 모른다. 또, 세상사람들은 나를 비웃을 것이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인생에서 성공하기가 무척 어렵다. 아니, 단정적으로 말해 성공할 수 없다. 앞으로 나아가기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지금 위치한 그 장소에 밖에 머무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여기에서의 결론은, 먼저 자력을 가진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그리고 난 후 영원한 대비밀을 발견하도록 해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