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야채 볶음밥, 전자렌지에 간편히 데워먹는 추천 제품 구입 시식기

 
반응형

인터넷에서 구입한 필라프(pilaf) 볶음밥인데, 가격은 300g짜리가 1400정도인데,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에 해서 금방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G마켓 볶음밥 판매처 바로가기

11번가 볶음밥 판매처 바로가기

천일냉동의 제품인데, 햄야채외에 새우볶음밥, 낚지복음밥, 사천중화볶음밥, 참치김치볶음밥, 양송이, 소불고기,닭가슴살, 치킨데리야끼, 바베큐 등 종류도 상당히 다양한데, 배송비는 별도인데, 여러개 구입을 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고 드시고 싶을때 렌지에 돌려드시면 됩니다.

쌀은 국산인데, 안에 들어간 야채, 채소등의 재료는 중국산 등도 많이 사용되는데, 고슬고슬한 밥을 급속동결을 시켜서 만든 제품으로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렌지에 데우실때는 전자렌지 용기에 넣으시면 되는데, 이게 한봉지입니다.

급속냉도이 된 제품으로 보기에는 그닥 이뻐보이지는 않네요...^^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덮고(안덮으면 밥이 말라요~), 5분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살짝 퍼드시고 안익었으면 살짝 더돌려주세요~

직접찍어서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인데 참고하세요~

G마켓 볶음밥 판매처 바로가기

11번가 볶음밥 판매처 바로가기

이렇게 후라이펜에 식용류 기름을 두르고 드셔도 되는데, 조리시간은 렌지에 비해서 좀 오래걸리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후라이팬에 버터나 마아가린을 넣고 해드시는게 더 좋기는 합니다. 번거로운것이 문제지만....

계란후라이까지 하나 올려서 드시면 뭐 중국집이나 김밥천국같은 분식점에서 나오는것에 비해서 아쉽지 않습니다.

음식점 메뉴판의 다양한 찌게,탕,볶음밥,콩국수 등은 어떻게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걸까?

중국집 같은 경우는 진짜로 주방장이 밥을 볶아서 만들지만, 일반적인 체인점같은 프렌차이즈에서 판매하는 볶음밥은 보통 다 이런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_-;;

G마켓 볶음밥 판매처 바로가기

11번가 볶음밥 판매처 바로가기

암튼 꽤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데, 아이들 간식이나 별미로 구입해두셨다가 먹고 싶을때 바로 해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청정원 매콤한 마늘 소곱창 볶음, 집에서 해먹는 곱창요리 구입 시식기

이마트 육개장, emart에서 판매하는 사골국물의 간편가정식의 얼큰한 육계장 제품 구입 시식기

양념무뼈닭발, 안주나 간식으로 좋은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요리 시식기

쥐포 1kg 구입 시식기-설탕이 많이 포함되 다이어트에 안좋은 군것질 식품

미트볼 스파게티, 오뚜기 3분요리로 간단하게 만들어본 간편 요리 간식

영덕 게딱지장, 영덕대게 게살로 만든 밥반찬용 캔용기 제품 인터넷으로 구입 시식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