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무덥고 습한 여름의 짜증나는 날씨를 뽀송뽀송하게 만드는 제품

 
반응형

I Like: 길고 습한 여름 뽀송뽀송하게~
요즘 제습기제품이 많이 각광을 받고 있네요~ 
여름철이면 꽤 유용한 제품인데, 어제 비가 내려서 기온은 낮은 편이였지만, 습도가 상당히 높으면서 좀 후덥지근한 느낌이였는데, 습기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제습기는 아주 유용한데, 작동원리를 좀 이해하고 사용하시면 더 좋습니다.

위 처럼 제습기는 실내습도를 40%에서 60%정도로 유지를 하게 만들어 주어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공기중에 습기를 물로 변화시켜서 습기를 제거한 건조한 공기로 배출하고, 물은 물대로 따로 저장을 합니다.
에어콘중에서 제습기능까지 같이 가지고 있는제품이라면 굳이 제습기가 필요없지만, 시원하면서도 뽀송한 기분을 원하신다면 하나 있으면 좋습니다.
에어컨이 없어도 유용한데, 선풍기와 함께 돌리시면 전기세 절약에도 좋고, 특히나 잠자기 1-2시간전에 침실에 틀어놓으시면 이불이 뽀송뽀송한게 좋습니다.
구입시에 방의 크기에 맞는 제품을 구비하시고, 소비전력 등도 챙겨보시면 좋겠지요~

이마트몰 썸머페스티발, 여름과 휴가철에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 정보

유니맥스(UniMax) 선풍기 등 가전제품 AS 연락처와 홈페이지

TCL TAC-10cpa 실외기 필요없는 이동식 에어컨(10평형)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제품 사용기

여름의 폭염, 열대야 무더위속에서 유아, 어린 아이들 더위먹지 않게 보내는 방법은 뭘까?

전력난으로 인한 피크타임 전기요금제란 무엇이고, 왜 적용하려고 하고, 문제점은?

산업용vs주택,일반용 전기요금의 가격 차이로 인한 문제점과 해결책은 없을까?

냉장고를 열어 놓으면 방이 시원해 질까?

여름감기 - 개도 안걸린다는데 왜 걸릴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