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저가 신용카드수납용 케이스 제품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와 장단점 (iphone5 card case)

 
반응형

쿠팡인가.. 티몬인가에서 구입한 iphone5용 카드케이스 제품입니다.

보통 카드가 들어가는 케이스라고하면 다이어리 케이스를 생각하시는데, 일반 케이스인데, 카드를 수납할수 있는 저가의 제품입니다.

11번가 세브스타 카드 케이스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서 보니 3800원에 판매되고 있고, 배송비는 별도인데..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아이폰5 EGO 케이스, USB메모리가 case에 들어간 멋진 아이디어 스냅케이스 사용기 리뷰 (갤럭시S3, iphone5 용 제품)

이 케이스가 가장 마음에 들기는 한데, 다이어리 케이스를 한번 써보니 신용카드와 신분증, 지폐 몇장을 넣고 다니면 지갑이 필요없다느것이 꽤 편리합니다.

아이폰5 몹씨 스포티북 다이어리 케이스, 씨앤씨모바일(cncmobile) 쇼핑몰에서 구입한 지갑겸용 제품 사용기 리뷰

diary case는 수납적인 측면에서는 정말 괜찮지만... 저 처럼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꽤 불편한데, 한손으로 촬영을 하기가 힘들고 두손으로 해야 하는데, 카드케이스는 일반 케이스처럼 가지고 다니지만, 카드 수납까지 되는게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듭니다.

물론 좀 케이스가 두꺼워질수밖에 없는 단점이 있기는 합니다.

speck iphone5 case 교보문고 쇼핑몰에서 50% 할인 세일 이벤트 (스펙 아이폰5 케이스 제품)

이 제품도 괜찮기는 한데, 괜찮은 제품이 할인을 해서 15,000원에 다른 제품을 하나 구입을 했는데, 2013년 4월 30일까지 할인을 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시길...

7Star Accessories for smarts라는 제품으로 tpu 재질로 ivc-hd100 아이폰5 티머니 하드케이스라고도 하나본데, 블랙, 화이트, 핑크, 블루, 그린, 오렌지, 퍼플 등의 색상이 있습니다.

세븐스타 홈페이지 - http://www.isevenstar.com/

노트북 필수품 세븐스타 액정보호필름, 저반사 강력 추천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부착점대신 직접 기포, 먼지를 피해 붙이는 방법)

어떤 회사인가 했더니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 액정보호필름을 만든 회사군요~

뒤면의 모습입니다.

카드를 키우는 부분의 모습입니다. 걸이홈이 있어서 흘리고 다닐 염려는 없습니다.

단점이라면 아이폰을 꽉 잡아주지 못합니다. 저가제품의 한계라고 할까요?

그냥 쑥 빠지지는 않지만, 아주 쉽게 아이폰이 빠질수 있는듯한데, 뭐 그렇다고 걷다가, 뛰다가 빠지지는 않을듯 한데, 왠지 모르게 안정감이 없고, 추락시에 모서리 부분을 충격에서 제대로 보호해줄수 있을지 약간 의문입니다.

뉴 벙커링(Bunker Ring), 스마트그립(Smart Grip) - 스마트폰, 아이패드 미니의 필수 악세사리로 그립으로 안정감과 파손방지에 좋은 추천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

제가 애용하는 벙커링과 신용카드를 하나 키워넣은 모습입니다.

신용카드는 위처럼 노란색 원처럼 튀어나온 고무가 잡고 있어서 빠지지 않고, 카드를 위에서 밑으로 누른 상태에서 잡아 빼거나 뒤에서 밀어주면 쉽게 빠지는데, 이부분은 정말 아이디어가 좋을듯 합니다.

다만 한장밖에 넣을수 없고, 지폐나 명함은 제대로 잡아주지 못해서 분실의 위험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기는 합니다. 아이폰 보호도 어느정도 가능하고, 신용카드가 들어가서 왠만해서는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11번가 세브스타 카드 케이스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죽어도 만원 이상의 케이스는 돈이 아까워서 못들고 다니겠다는 분이라면 아래의 저가 케이스와 함께 구입을 고려해보시면 좋을듯 한데, 추천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쓸만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speck iphone5 case 교보문고 쇼핑몰에서 50% 할인 세일 이벤트 (스펙 아이폰5 케이스 제품)

Cleave(클리브) 아이폰5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아이폰5 저렴한 가격의 스키니케이스와 투명젤리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아이폰5(iphone5), 2천원짜리 저가형 범퍼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