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홀릭(Story Holic), 리디북스의 인기소설과 문학작품 무료 연재 전자책(ebook) 서비스 앱 리뷰

 
반응형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전자도서 업체인 리디북스에서 포털의 웹툰서비스를 소설, 문학방식으로 만든 스토리홀릭이라는 앱인데, 다양한 작가들이 연재하는 글을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도 볼수 있는 app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용이 출시되었고, 아직 아이폰용은 출시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리디북스에서 런칭 이벤트도 벌이고 있는데, 구글 플레이에 스토리홀릭 앱 리뷰와 리디북스 아이디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서 한명에게 리디포인드 10만원권을 준다고 하네요~

  

설치를 하시면 오른쪽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네이버나 다음의 웹툰처럼 요일별로 새로운 작품들이 연재가 되는 방식입니다.

월요일에는 노서아 가비, 덕혜옹주, 김태훈의 러브토크

화요일에는 내 심장을 쏴라, 서울대 야구부의 영광, 블링블링, 김태훈의 러브토크

수요일에는 잘자요 엄마, 론리 하트, 김태훈의 러브토크

목요일에는 서울시, 노서아 가비, 덕혜옹주, 김태훈의 러브토크

금요일은 내 심장을 쏴라, 서울대 야구부의 영광, 블링블링, 김태훈의 러브토크

토요일은 잘자요 엄마, 론리 하트, 김태훈의 러브토크

일요일은 카스테라, 장미와 찔레, 김태훈의 러브토크 등이 연재가 되고 있고, 나중에도 계속 추가가 되겠지요~

 

추리소설, 연애소설, 연애에세지, 시, 일반소설, 역사소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sns에서 화제가 된 하상욱씨의 서울시가 1위이고, 정유정씨의 내 심장을 쏴라가 2위, 귄비영씨의 덕혜옹주도 무료로 제공이 되네요~

  

원하는 작품을 클릭하면 책에 대한 소개와 연재 목록이 나오는데, 관심책을 선택하시면 새로운 연재가 나오면 푸쉬로 알려주니 편리하게 받아볼수 있습니다~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책을 보는 방식을 기존의 리디북스와 거의 유사한 방식인데, 전자책을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무료도서도 많이 제공되는데, 아직 전자책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리디북스를 이용해서 출퇴근시간이나 틈틈히 나는 시간에 게임보다는 책을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기존의 ebook처럼 설정을 통해서 글읽는 방법을 다양하게 바꿀수 있고, 연재를 보다가 인상깊은 구절이 있어서 기억해두고 싶다면 손가락으로 드래그를 하시면 형광펜으로 밑줄긋기 기능은 기본이고, 메모도 할수 있고, 검색도 할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웹툰같은 만화나 게임도 좋지만, 시간나실때 소설이나 문학작품을 읽어보시면 좋을듯한데, 앞으로는 리디북스에서 자기개발이나 경영, 인문학 등에 대한 책들도 연재서비스를 해주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리디북스(Ridibooks), 마이북기능으로 Text(텍스트, txt) 파일을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보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텍스트 파일(Text, txt) 쉽게 보는 방법과 앱 어플 소개(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이 앱 스토리 홀릭과 리디북스의 앱을 이용하면 시간날때 읽을거리는 충분한듯한데, 혹시 이외에 자신만의 문서나 다른 파일들도 리디북스의 마이북 기능을 이용하시면 리디북스 앱에서 편리하게 볼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