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2.0, 센터 조절 다이얼로 체형에 맞추어 가족이 함께 사용할수 있는 추천 의자 제품 사용기 (가격정보, 듀오백존 체험매장 판매처, 남녀 신장별 치수표 정보)

 
반응형

이번에 체험단으로 사용하게된 듀오백 의자를 보름정도 사용해보고 있는데, 안락함과 편안함은 기본이고, 허리에 부담도 별로 가지 않는데다가, 아주 쉽게 다양한 부분을 제어할수 있어서, 일이나 공부를 하면서, 기분에 따라서나 체형에 따라서 쉽게 변형이 가능해서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듀오백 2.0 편안한 기능성 의자로 체형에 맞출수 있는 제품 사용기와 조립방법, 기능설명 리뷰

듀오백의자 - 높낮이, 목받침 높이 조절 방법 등

듀오백 홈페이지 - http://www.DuoBack.co.kr/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상당히 다양한 부분을 조절할수 있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수험생 추천 의자 듀오백 2.0, 보상판매 이벤트로 정품인증 고객에게 6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작법도 상당히 간단하다는것이 장점인데, 그래서 혼자만 사용할수 있는것이 아니라, 집에서 다른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면서 개개인별로 쉽게 세팅을 바꿀수 있습니다.

위 동영상을 보시면 설치는 물론이고, 제어하는 방법도 상당히 간단하다는것을 알수 있는데, 요즘에는 마루에서 TV를 치우고 서재나 책방처럼 만들어서 사용하는 가족들이 많은데, 그런 경우에 듀오백 의자를 가지고 가족들이 쉽게 자신의 체형에 맞출수 있습니다.

이부분이 듀오백 2.0의 가장 멋지고 유용한 기능인 센터 조절 다이얼이데, 이부분을 통해서 등받이의 폭과 높이 등을 쉽게 조절할수 있고, 깔끔한 마무리로 보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아래는 듀오백 2.0 남녀 단계별 폭, 높이 조절 치수표인데,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이건 남자의 키에 따른 가장적합한 폭조절과 높이조절 방법인데, 우선 의자 등판 뒷면에 있는 커버를 열고, 락킹레버를 푸시고, 등판 폭  조절 다이얼을 통해서 등판의 폭을 조절하거나, 양쪽의 등판 높이 조절 레버를 눌러서 높낮이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이건 여자분들의 신장을 고려한 폭, 높이 조절 치수표인데, 남성과는 신체구조상 조금씩 다릅니다.

물론 통계학적인 자료이지, 꼭 이렇게 사용해야 한다는것은 아닐텐데... 위에서 권장하는 치수를 기반으로 해서 조금씩 변경해서 자신의 체형이나 가족의 몸에 맞는 세팅법을 알아두고, 적어두시거나, 뒷면에 스티커로 붙여놓으시면 차후에 조종을 할때 편리합니다.

(듀오백의 센터조절다이얼을 보면서 미래에는 의자도 스마트폰으로 원격으로 자동 조정을 하거나, 의자가 사람이 앉으면 자동으로 사람의 체형에 맞도록 바뀌는 날도 오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렇게 듀오백 의자에 편하게 앉아서 영화를 보거나, 낮잠을 자기에도 좋은데, 이런 자세로 일하는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의자를 이러한 상태로 고정을 시켜놓고 사용할수도 있는데, 일반 의자는 다리가 4개짜리가 대부분이여서 이런 자세로 사용을 하면 좀 불안한데, 듀오백 2.0은 다리가 6개로 안정감도 뛰어납니다.

우리 조카는 듀오백으로 바꾼후에 앉아 있으면 편한지, 부쩍 의자에 올라가서 앉아노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아이들용은 아니지만, 살짝 세팅만 변경해주시면 아이들이 의자위에서 놀기에도 괜찮은듯 하더군요.

마루에 놓아두었더니 마루에서 사용하는 그물침대 해먹에서 내려와서는 의자에 올라와 앉아서 노는데, 의자의 높이와 팔걸이를 낮추고, 센터조절다이얼을 가장 최하단으로 바꾸어주면 놀기에도 편리합니다.

위는 아이에게 맞추어서 최소치로 조절해본 동영상입니다. 한손으로 동영상을 찍으면서해서 약간 불편했지만, 두손으로 하면 아주 쉽게 바꿀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의자다리가 육발이여서 보통의 사발의 의자에 비해서 안정감이 상당히 높은것 또한 장난기가 심해서 의자에 올라가서 노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안전이라는 측면에서도 좋을듯 한데, 아이가 앉아있는 모습이 참 편해보입니다.

부모님께도 잠깐 설명을 해드렸더니 별거 아니네하시면서 쉽게 조작을 하시더군요.

간혹 TV를 보시면서 의자에 앉아서 안마기를 쓰시고는 하는데, 그동안 마땅한 의자가 없었서 주로 침대나 낚시의자에 앉아서 사용을 했는데, 듀오백2.0의 기능중에 하나인 좌판 슬라이스 위치조절 기능을 통해서 좌판을 앞으로 빼고, 안마기를 의자에 두고 쓸수도 있습니다.(물론 이런것에 최적화된것은 아니기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뭐 칠순이 다되신 어머니도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을 정도로 조작법이 상당히 간단하다는것이 가족들이 모두 함께 쓸수있다는 듀오백 2.0의 큰 장점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이러다가는 조카와 가족들때문에 마루에 의자를 내놓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암튼 그만큼 세팅을 변경하는것이 간단해서 사용하는 사람의 체형에 맞추기가 편리한데, 개인용으로 사용하는 의자로도 좋은 제품이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을 하는 가족용 공동 의자로도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요?

물론 저같이 집에서 프리렌서겸 자영업으로 종일 의자에 앉아서 프로그램을 개발 하는 프로그래머같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권해주고 싶은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 일하면서 좀이 좀 쑤실때마다 간단하게 레버를 움직여서, 자세를 바꾸어가며 일을 하는것이 집중력을 높여주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Duoback Store 쇼핑몰 홈페이지 - http://www.DuoBack.co.kr/

듀오백 2.0은 일반용과 어린아이들도 사용할수 있는 듀오백 2.0 키즈제품이 있는데, 가격은 10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위의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구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듀오백 2.0은 2013년 신제품인데, 아직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는 판매되고 있지는 않고,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같은 대형마트 쇼핑몰에서도 판매는 하고있지만, 2.0 제품은 아직 보이지는 않는듯 합니다.

블로거나 홈페이지의 소개된 제품의 자료나 리뷰만 보고 구입을 하셨다가 자신에게는 잘 맞지 않을수도 있는데, 듀오백 총판, 백화점매장, 듀오백존 등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구입이 가능하니 직접 체험해보고, 만져보고 구입하시고 싶으신분은 아래의 매장찾기에 가셔서 집근처의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앉아보고 구입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다만 듀오백의 다양한 기능을 알고,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인지를 아시려면 매장에 가셔서 그냥 앉아만 보지 마시고, 종업원에게 문의해서 개인의 신체에 맞도록 어떻게 조절이 되는지, 조절을 한후에는 얼마나 더 편리한지를 <

span style="font-size: 11pt;">꼭 제대로 체험을 해보시는것이 필요할듯 합니다.

이건 한 두주정도 사용해보면서 저의 체형에 최적화 시킨 저만의 듀오백2.0인데, 몸에 착달라붙는것이 사용하면 할수록 더 괜찮다는것을 느끼게 되는듯 합니다.

듀오백 2.0 편안한 기능성 의자로 체형에 맞출수 있는 제품 사용기와 조립방법, 기능설명 리뷰

듀오백의자 - 높낮이, 목받침 높이 조절 방법 등

집이나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서 일이나 공부를 해야하는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허리의 부담감을 줄여주고, 안락함과 편안함을 주는것이 장점이지만, 이외에도 개개인의 신체에 맞추어서 변경이 아주 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의자로도 아주 괜찮은 추천 제품입니다.
수험생 추천 의자 듀오백 2.0, 보상판매 이벤트로 정품인증 고객에게 6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의자라는 제품이 한번 구입을 하면 1-2년도 아니고, 최소 4-5년 이상을 사용하게 되는데, 듀오백은 3년간 무상AS도 가능하니, 그냥 대충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구입하시기보다는 자신과 가족의 척추 건강과 일이나 공부의 효율성을 고려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듀오백 같은 인체공학을 고려한 브랜드의 제품을 알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