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중행사 및 계획표 화이트보드식 고무자석판, 개인 스케줄관리나 업무용품 제품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반응형

고무자석으로 된 제품으로 철문이나 화이트보드 자석판등에 붙여서 스케줄을 관리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원래 현관문에 하나 붙여놓고, 집안 가족들의 스케줄을 관리 했는데, 제 방에도 하나 필요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G마켓 마그키아 고무자석 스케쥴보드 ME6040 최저가 판매처

가격은 15,000원이고, 배송비는 별도입니다.

G마켓 월중행사표 최저가 판매처

자석을 붙일 철판이 없는 경우에는 위와 같은 제품으로 못을 박아서 설치를 하셔도 됩니다.

크기는 60cm * 40cm로 꽤 큰편으로 왼쪽에는 일자별로 메모를 할수 있고, 메인화면에는 날싸를 입력하고, 내용을 쓸수 있는데, 보드마카 매직이나 수성펜으로 쓰고 지우고가 가능한데, 개인적으로는 3m 포스트잇을 애용합니다~ 

magpia 고무자석 월중행사 및 계획표로 일반 화이트보드보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사무실 또는 공장내의 스틸면이나 출입문등에 부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표면은 내구성이 있는 특수가공 필름이고, 뒷면은 flexible한 고무자석으로, 냉장고 현관 출입붐, 스틸면등에 착 달라붙으며, 화이트보드보다 가벼운것이 장점입니다.

단점이라면 붙일수 있는곳에만 사용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

학용품으로 화이트보드마카가 공산품명이고, 상품명은 월중행사 및 계획표이며 모델명은 MRMB-ME6040으로 무독성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게 원래의 제 책상앞의 모습인데, 커다란 화이트보드를 달아서 사용을 하는데, 할일이 있거나 기한이 있는 일을 정리하기가 좀 불편했는데, 이 제품을 붙이니 깔끔하게 처리가 되네요~

집의 책상앞이나, 사무실, 대문이나 사무실의 문등에 붙여놓으시면 아주 유용합니다.

고무자석 날짜 일자 요일 제품 판매처

화이트보드에 붙인 날자는 위 제품으로 2천원정도 하는데, 묶음배송으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G마켓 마그키아 고무자석 스케쥴보드 ME6040 최저가 판매처

꽤 괜찮은 제품인데, 이런것이 있는줄 몰라서 못질을 하고 붙이는 분들이나 사무실이 많은데, 필요하신분은 이러한 제품을 알아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포켓볼 자석(Pocket ball Magnet)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스티커방식 투명라벨 레이져프린터용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