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Player 만능 플레이어 - 아이폰, 아이패드용 추천 동영상 재생 Player 오늘만 무료앱으로!

 
반응형

 

aceplayer는 개인적으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인데, 동영상을 볼때 iphone, ipad로 다운 받아서 보는것도 좋지만, PC나 NAS 공유기의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볼수 있는 아주 괜찮은 앱입니다.

AcePlayer,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용으로 Nas 저장장치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앱(무인코딩, UPNP,DLNA, FTP, Samba서버 지원)

AcePlayer, NAS 저장장치와 함께 쓰면 좋은 아이패드 동영상 플레이어 오늘만 무료앱으로 풀렸네요

기존에는 ranysoft에서는 aceplayer, airAV, aceMusic 등 몇가지 제품이 있고, aceplayer pro 버전이 $5.99에 팔렸는데, 기존의 다른 앱들은 모두 앱스토어에서 사라지고, aceplayer 만능플레이어 두종류만 앱스토어에 남아있는데, 제품 포멧을 바꾸면서 기존의 aceplayer pro가 aceplayer로 바뀌면서 임시로 무료로 배포중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용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앱에서 영상은 잘나오는데, 최근에 갑자기 음성이 안나오는 이유(돌비 AC3 audio decoder)

현재 코덱 저작권문제로 보라색버전만 나와있는데, mp4를 제외하고는 음성이 안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녹색버전을 예전에 다운로드 받은적이 있으신분은 구입목록에서 녹색 aceplayer버전을 다시 받으시면 이 버전은 소리가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저작권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지는 두개를 지우지 마시고, 모두 가지고 계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간단한 제품설명이 있기는 한데, 기존에 번역해 놓은것이 그대로 들어있는듯... 암튼 기능이 참 다양해서 다양한 종류의 동영상을 이곳저곳에서 불러올수 있고, wifi로 기기로 동영상을 올리는 기능도 제공을 합니다.

환경설절은 좀 많이 바뀐듯한데, 기존에 칙칙한 녹색화면에서 제비꽃이라는 테마로 바뀌어서 좀 깔끔해진듯합니다.

뭐 특별히 설정을 만지지 않아도 되기는 하지만, 용도에 따라서 바꾸어주시면 좋겠지요?

서류는 다운받은 로컬파일이고, web, 미디어서버를 이용한 upnp, dlna, ftp, samba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강력추천하고 싶은 앱인데, 이번에 무료일때 하나 받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AcePlayer,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용으로 Nas 저장장치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앱(무인코딩, UPNP,DLNA, FTP, Samba서버 지원)

제품 사용법은 위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AppZapp - 앱스토어 앱의 할인, 무료 판매 정보 등을 푸쉬와 메일로 제공해주는 어플의 기능과 사용방법(아이폰, 아이패드용)

자주 무료로 풀리는데, 위 앱을 이용하시면 무료 전환시 알림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