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포갈매기 체인점에서 먹어본 싸고, 괜찮은 소갈비살과 계란찜

 

 

신 마포갈매기 - 깔끔하고, 저렴한 고기집

간혹 들리는 마포갈매기 응암역점에 오래간만에 들여서 소주한잔을 했는데, 가격대비로 꽤 괜찮은듯 합니다.

체인점이라서 생고기는 아니고, 냉동이나 냉장 고기를 취급하는듯한데, 뭐 맛은 약간 떨어지지만, 저렴해서 주머니가 아쉬울때 즐기기에 좋은듯 합니다.

 

갈매기살, 삼겹살, 주먹고기, 소갈비살, 돼지껍데기, 마포갈비, 마포꼼장어, 고추장 육회, 꿀배즙 육회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대도 상당히 저렴해서 돼지고기가 7천원대부터이고, 쇠고기가 12000원부터입니다.

점심 식사도 제공이 되고,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서래 갈매기살, 부속고기 - 저렴하고, 푸짐한 고기집

새마을식당 -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의 고기집 체인점

화로구이등 다양한 고기체인점이 있기는 하지만, 마포갈매기, 서래갈매기살, 새마을 식당 등 3곳이 고기가격이 꽤 저렴한듯 합니다.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꽉찬 매장이 장사도 꽤 잘되는듯...

밑반찬은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뭐 대부분 저렴한 체인점 고기집 그리 손이 가지는 않더군요...^^

 

신마포 갈매기 체인점에서 먹어본 소고기 갈비살 부위의 진꽃살

저번에는 진꽃살을 먹어보았는데, 꽤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소갈비살을 시켜보았습니다.

이미지컷은 꽤 화려해서 한우집 못지 않은데, 사진처럼 나오지는 않겠지요?

이건 실물 이미지로 300g으로 2인분이고, 가격은 24,000원입니다.

뭐 이미지 사진과는 많이 달라서 실망을 할수도 있는데,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마포갈매기는 화로의 주변에 김치와 채소등을 넣어서 계란말이를 해주는데, 이것을 먹다보면 남자 성인 두명이 가도, 2인분이면 충분하게 먹을수 있는 양입니다.

그리고 좀 고급 고기집에 가면 종업원이 와서 고기를 죄다 불판위에 올려놓고 가는데, 돼지고기면 몰라도, 소고기는 좀 짜증나는데, 저희같은 경우는 개인이 자기 먹을꺼 한점씩 오려서 구워 먹는데, 이렇게 천천히 먹으면서 소주 한잔하는것도 좋더군요...^^

다만 에어콘을 틀어놓았는데도 불구하고, 구석자리에 불판앞이라서 그런지 꽤 더운것이 좀 흠이였는데, 그래도 쫄깃한 소고기 갈비살을 기름장에 찍어서 한잔하는 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저희가 간곳은 은평구 응암역 부근의 지점인데, 서울에 꽤 많은 체인점이 있는듯한데, 아무래도 체인점이라서 지점마다 큰 차이는 없는듯한데, 저렴하게 소고기를 한번 먹고 싶을때 들려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은평구 신사동 남강숯불구이, 한우 쇠고기 육사시미와 육회에 술한잔하기에 좋은 추천 맛집

달달하고 저렴한 돼지갈비의 마포갈매기, 소주 한잔 간단하기 좋은 맛집

은평구 서부예식장에 생긴 토종한우를 고집한다는 양촌리, 정육점겸 식당 고기집 오픈

은평구 응암동 부리곱창 - 알곱창, 야채곱창을 먹어보다

은평구 신사동 순천만 한우고기 정육식당 - 육회 맛집, 참숯불구이, 육사시미 판매집

초우 한우촌, 은평구 응암역부근 신사동의 한우 소고기집

은평구 응암역 신사동 부근의 추천 맛집 음식점 정리 (주점, 고기, 회, 족발, 치킨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