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홈플러스, 킴스클럽,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8월 26일 휴무일 안내 (휴점 점포 소식)~

 
반응형

2013년 8월 대형마트 휴무일-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대형마트의 휴무일이 점점 복잡해 지네요... 원래는 2, 4주 일요일은 쉬기로 했는데, 마트측에서 소송을 걸어서 적법하지 않은 절차라고 일부 지자체는 쉬던곳이 다시 정상영업을 하기도 하는데, 뭐 거의 매주 바뀐는듯 합니다.

2012년 8월에는 8월 5일, 8월 19일은 정상영업을 하고, 8월 12일과 8월 26일은 일부는 영업을 하고, 일부는 휴무를 합니다.(8월 9일 기준으로 수정을 했는데, 대부분의 점포가 정상영업을 하네요.. 다만 앞으로도 계속 그러지는 않고, 앞으로는 지자체에서 법적 절차를 밟아서 휴업을 실시할듯 합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대형마트 9월 휴무일과 추석 영업시간 안내 (정기휴점일 소식)

이마트(Emart) 8월 휴무일 안내 (정기휴점일 점포 영업 안내)

이제 대부분의 점포들이 정상영업으로 돌아섰네요.

대형마트 공방 2라운드

다만 위 뉴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만간 다시 영업규제에 들어가게 될듯 합니다..-_-;;

롯데마트

아직 발표를 하지 않았는데, 12일과 26일에는 저번달과 비슷할텐데, 아마 정상영업을 하는 점포가 늘어날듯 합니다.

아래는 저번달 7월 22일의 휴점점포인데, 발표가 나오면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롯데마트의 8월 휴무 점포가 소개 되었는데(8월 9일 기준), 10일에는 제주점이 12일에는 경기 시화만 휴무를 한다고 하는데, 26일자는 23일 현재 따로 발표를 한것이 없는것을 보니 시화점만 휴무를 하는듯 합니다.

롯데마트 지점별 홈페이지 - http://company.lottemart.com/branch/branch_list_new.jsp

홈플러스

homeplus도 아직 8월 12일 휴점 점포에 대한 안내를 하지 않았는데, 아래의 7월 22일 휴점 점포 안내를 참고하시고, 8월 12일 전에 다시 업데이트를 해놓겠습니다.

8월 9일자 기준으로 발표한 8월 12일 휴무점포는 서울 월곡점, 인천/경기의 시화, 안산점만 쉰다고 하고, 8월 26일에는 월곡점만 휴업이라고 합니다.

파주문산, 부산정관, 안동점은 쉬지는 않지만, 매주 일요일에는 미배송이라고 하네요.

홈플러스 점포별 홈페이지 - http://corporate.homeplus.co.kr/Store/HyperMarket.aspx

킴스클럽

kim's club은 공지도 안되어 있고, 홈페이지에도 제대로된 정보가 없네요.

킴스클럽 점포별 홈페이지 - http://www.ekimsclub.com/about/Newstoreinfo.aspx

위 사이트에 가서 해당점포를 클릭하면 휴업일이 있는데 다 표기가 안되어 있네요...-_-;;

해당 페이지에 대표전화번호가 나와있으니 일요일에 꼭 가셔야 한다면 한번 전화를 해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코스트코(Costco)

코스트코는 창고형이고 매장이 얼마 없어서 그런지 걍 2.4주는 휴무를 하고, 설날과 추석도 쉰는걸로 나와있네요.

코스트코 매장 홈페이지 - http://www.costco.co.kr/locations/index.html

아무쪼록 여름휴가철 바캉스 시즌인데, 헛걸음 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라고, 준비하고, 구입할것이 있으면 일요일이 아닌 평일이나 토요일에 쇼핑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전통시장 주변 주차, 정차 허용시간 20분으로 연장과 재래시장의 변화

재래시장 무료배송

MBC 후플러스-10원 전쟁’의 내막-대형마트, 슈퍼마켓, 재래시장의 싸움 (사진보기)

그리고 일요일에 급한것이 있으면 전통시장이나 동네의 슈퍼마켓등을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