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Cube, 네모네모로직의 입체퍼즐 게임 앱(아이폰, 아이패드용)

 
반응형

출시된후에 $0.99에 구입을 했는데, 잠시 무료로 풀렸닥 현재 다시 $0.99에 판매되고 있는 오!큐브라는 어플로 네모네모로직을 입체로 구현한 앱입니다.

논리적으로 퍼즐게임을 맞추는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듯 합니다.

appsFire - 아이폰, 아이패드 오늘만 무료(지금무료), 최고의 무료 앱을 소개해주는 추천 어플

다음에 무료로 풀릴때를 기다리신다면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위의 어플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풀리면 푸쉬로 알려줍니다.

네모네모로직 - 아이폰, 아이패드용 논리 퍼즐 게임 무료앱

네모로직 두뇌 게임 - Pixel X (PC용, 스마트폰용)

게임방법은 위 글에서 간단한 네모로직의 개념을 파악하시거나, 앱을 시작하면 간략한 설명이 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의 입체퍼즐에서 숫자를 힌트로해서 필요없는 퍼즐조각을 하나씩 지워나가면 됩니다.

0이라고 된곳은 해당 라인에 해당 조각이 없다는 의미이니, 전부 지워주시면 되고, 8이라고 써있는 부분은 총 9개칸중에 8개가 연달아 있다는 이야기이므로 맨끝의 하나가 아니라는 의미이며, 하트로 표시된것은 2개가 있는데, 2개로 나누어져서  떨어져 있다는 뜻이고, 다이아 모양에 숫자가 있는것은 4개의 조각이 있는데, 3개에 걸쳐서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면 빨간색버튼이 있는데, 필요없는 조각을 부수는 기능이고, 한번 더 클릭하면 녹색버튼으로 변하는데, 조각에 마킹을 하는 기능입니다. 이곳은 확실하게 포함된 조각일 경우에는 마킹을 하는건데, 처음에 쉬운단계에서는 필요없지만,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이 기능을 활용하지 못하면 깨기가 어렵습니다.

왼쪽의 별조각 3개는 조각을 파괴했는데, 잘못했을경우 하나씩 없어져서 3번 이상 틀리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오른쪽의 상하 버튼은 조각의 한쪽면을 없애서 내부를 볼수 있도록 하는 기능인데, 퍼즐을 좌우로 돌릴수도 있고, 확대축소도 가능한데, 그 상태에서 우측의 퍼즐의 단면을 한단계씩 보여줍니다.

인내심도 필요하고, 논리적인 사고력도 필요한데,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서 대충 찍어서 감을 잡기도 하지만, 100% 논리적으로 해결을 할수도 있으니 인내심과 끈기를 가지고 조각가가 조각을 하듯이 해보시면 됩니다.

불필요한 조각들을 모두 제거하면 해당 스테이지가 끝이 나는데, 사람, 사물 등 다양한 퍼즐이 총 100여개정도가 난이도에 따라서 제공이 됩니다    

일하다가 일이 잘 안풀리시거나 스트레스를 받을때 차분하게 몰입을 해서 집중을 하다보면 안풀리던 일에 아이디어도 떠오를수도 있고, 스트레스 해소나 킬링타임용으로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