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팡(appang), 앱 설치로 적립금을 주고, 유료앱이나 현금으로 교환할수 있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

 
반응형

앱팡이라고 무료로 어플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적립금을 주고, 그 적립금을 가지고 유료앱으로 교환을 하거나, 기프트콘으로 교환을 하거나, 현금으로 입금을 받을수도 있는 어플입니다.

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제작사측에서는 어렵게 제작한 앱을 홍보하기위해서 이런 앱이 있는데, 위의 파리마이웹처럼 외국의 비슷한 앱들이 있는데, 외국것에 비해서 단가는 100원대로 좀 낮은편이고, 아직은 초기라서 많은 이벤트가 없기는 하지만, 뭐 재미삼하 해보셔도 천원정도는 쉽게 적립할수 있어서 유료앱이나 기프트콘으로 커피 한잔 먹기는 좋을듯 한데, 심심할때 한번씩 들어가서 몇백원씩 적립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모두를 지원하고, iphone과 android에서 같은 아이디로 동시에 적립도 가능하더군요.

앱팡 추천 알리미(m.appang.kr), 적립금은 기프트쇼나 App선물보다 현금교환으로 신청하세요!


우선은 회원 가입을 하시고,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 가입만해도 300원을 주네요!

이건 아이패드에서 접속한 화면인데, ipad용 전용앱은 없지만 실행이나 적립은 가능합니다.

다만 독특한것이 freemyapps는 무료앱만 이벤트를 하는데, 앱팡은 유료앱도 이벤트 대상입니다.


단 유료앱을 돈주고 구매를 하시면, 유료앱의 가격을 다시금 돌려주고, 거기에 적립금까지 추가해주는 방식인데, 뭐 결론적으로 공짜로 적립금을 공짜로 구입하는것입니다.

적립을 하기 위한 방법은 해당 이벤트에 들어가서 free나 금액을 클릭해서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구글 플레이)로 가서 해당 앱을 설치(유료앱이라면 신용카드 결제를 하셔야겠지요)하고, 앱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어떤 앱들은 이렇게 실행하자마자 인증완료라고 뜨며 적립이 됩니다.

이런 팝업창이 뜨지 않는 경우 앱팡에 들어가서 해당 이벤트에서 적립확인을 누르시면 적립이 됩니다.

freemyapps는 실행후에 최소 30초정도 사용을 해야 적립이 되지만, 앱팡은 설치하고 실행하면 바로 적립이 되고, 바로 앱을 삭제해도 문제는 없습니다.

뭐 그래도 관심있는 앱이라면 좀 둘러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적립금을 가지고는 app 선물신청이나 기프트쇼 교환, 현금으로 교환 등을 할수 있습니다.

앱선물신청을 누르시면 몇개의 앱이 나오는데, 이것이 전부가 아니라, 상단의 검색창을 통해서 앱스토어의 모든 유료앱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1500원정도를 모았는데, 몇일전에 $0.99로 할인을 하고 있는 infinity blade를 구입 신청을 했습니다.

바로 구입이 되는것은 아니고, 자신의 앱스토어 이메일주소를 남겨주면 해당 메일로 리딤코드를 보내주는 방식이더군요

유니버셜앱, 아이폰앱, 아이패드앱의 차이점은? (사용자와 개발자의 관점에서 본다면 장단점은?)

단, 검색되는 앱은 아이폰용 앱만 되는듯 하니,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유니버셜앱을 신청해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이외에 기프티쇼로 교환을 하거나, 3천원이상부터는 현금으로 은행으로 입금을 시켜주기도 하네요~

꼭 구입하고 싶었던 앱을 무료로 구입을 해보니 이제는 좀 욕심이 나네요...^^

리딤코드(Redeem Code)로 아이폰, 아이패드 앱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유니버셜앱, 아이폰앱, 아이패드앱의 차이점은? (사용자와 개발자의 관점에서 본다면 장단점은?)

FreeMyApps-앱 설치 이벤트로 아이폰, 아이패드용 유료앱의 리딤코드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앱 구입시 PIN번호 설정으로 결제시에 확인용 비밀번호 만드는 방법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이폰, 아이패드의 유료 앱을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보안코드, 발행번호 입력 오류 해결책)

유료앱을 구입하는데 좀 주저하시는 분이라면 틈틈히 이벤트에 참여해서 유료앱을 무료로 받아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