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올레닷컴에 가입한 상품이 나오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 - show, qook 회원통합하기

 
반응형

KT 올래(olleh)가 show와 qook으로 양쪽 회원 가입을 받다가 이번에 회원통합을 실시했습니다.
KT 올레(Olleh), 쇼(Show) 아이디 통합 전환과 이북(ebook) 로그인 오류문제 해결방법
뭐 대부분은 문제가 없겠지만, 간혹 양쪽의 아이디가 다르거나, 가족등의 주민번호로 다르게 가입을 해서 같은 아이디의 명의자가 다른 경우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는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어머니 명의로 KT에 가입을 해놓았는데, 오래간만에 로그인을 해보니, 가입된 핸드폰이 없는것으로 나오더군요.

한참을 헤메이다가 114에 전화를 해서 물어보았더니 회원통합하기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올레닷컴 홈페이지 - http://www.olleh.com/
회원통합하는 방법은 우선 올레닷컴에 로그인을 하시고, 우측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웹회원화면이 나오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좌측 하단의 메뉴중에서 회원통합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나오는 통합회원 가입 화면입니다.

번거롭지만 약관동의 항목에 모두 클릭을 해주시고 계속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기존의 쿡id, 쇼id가 나오는데, SMS, 공인인증서, 신용카드로 본인인것을 인증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올레회원 통합완료를 클릭하면 이제는 끝입니다.


그리고나면 이제는 가입한 핸드폰 정보가 올레닷컴에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114로 전화를 해도 방법만 알려줄뿐 진행과정은 직접 하셔야 된, 저처럼 올레에 로그인은 됬는데, 핸드폰이나 스마트폰, 인터넷 ,TV, 집전화 등의 가입한 상품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통합을 꼭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KT 올레(Olleh), 쇼(Show) 아이디 통합 전환과 이북(ebook) 로그인 오류문제 해결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