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수다(나하수), MBC 웃고또웃고의 딴지일보 나는꼼수다(나꼼수) 패러디 방송 두번째 조금은 실망스럽구만

 
반응형

나는 하수다, MBC 웃고또웃고의 딴지일보 나꼼수 패러디 코미디 방송코너 대박이다!
나도 가수다, MBC 웃고또웃고의 나는 가수다 패러디 재구성한 개그코너

저번주에 첫회에 이어서 두번째 방송을 했는데, 첫번째는 상당히 참심한 느낌이였는데, 어째 겨우 두번째 방송부터 상당히 진부하고, 지루해지는 느낌이...-_-;;
 

우선 정봉주의원이 대법원에서 유죄확정판결을 받은것을 가지고, 대역을 맞은 고명환이 1년간 웃기기 금지라고 표현을... 어째 남의 집의 아픔을 가지고 너무 개그소재로 가지고 노는것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저번주에 살짝 예고를 했던 박근혜(정성호)는 잠깐 등장을 해서 그냥 실실 웃다가 별로 말도 안하고 퇴장을...


방송내용은 정치세상과는 전혀 별도로 방송국내부의 일과 방송국장과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데,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같은 방송의 나도 가수다는 똑같은 내용이지만, 희극화한 표현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 나하수는 어떨지 기대반, 우려반이다

나는 하수다, MBC 웃고또웃고의 딴지일보 나꼼수 패러디 코미디 방송코너 대박이다!
나도 가수다, MBC 웃고또웃고의 나는 가수다 패러디 재구성한 개그코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