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블루오션샵 프리덤프로(Freedom Pro) 휴대용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거의 새제품 판매합니다

 
반응형

올해초에 15만원인가하는 거금을 주고 사서는 페이링만 몇번 해보고 거의 사용하지 않은 프리덤프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판매합니다.

접이식으로 휴대하기 좋고, spp, hid 두가지 모드를 지원해서 삼성 갤럭시 시리즈나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 , hid를 지원하지 않은 HTC dhd 등 다양한 기종을 지원합니다.

상태는 A+ 급이고, 박스는 없습니다.

http://search.gmarket.co.kr/search.aspx?selecturl=total&sheaderkey=WRAP&SearchClassFormWord=goodsSearch&keywordOrg=freedom+&keywordCVT=&keywordCVTi=0&keyword=freedom+pro

가격은 G마켓에서 국산 한글 자판이 생겨진 블루오션샵 정품이 12만원에 팔리는데, 85,000원에 배송비도 제가 부담해서 판매합니다.


제품구성물입니다.
본체, 케이스, 설명서, 간단 설명서 등입니다.


키보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용감이 거의 전혀 없습니다.




요즘 갤럭시탭이나 아이패드 등의 테블릿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노트북 대용으로 세미나나 학교 수업등에 이용하시면 좋은데, 좋은 분 만나서 잘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연락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거나 , 010-xxx-공공공9 로 전화나 문자주시면 됩니다.

그럼 좋은 거래되길 바라겠습니다.


판매되었습니다.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