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토리(Eventory), 실시간 이벤트 경품제공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바일앱

 
반응형

PC에서 이벤트참여 등을 간혹 하고는 했는데, 이제는 이런 이벤트들도 모바일앱으로 하나둘씩 나오고 있는듯 합니다. 딩동같은 적립금을 쌓는것도 있는데, 이 앱은 아주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는 앱입니다.

android 마켓이나 iphine 앱스토어에서 이벤토리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이벤토리 앱 런칭 기념으로,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우선은 설정에가서 기본정보를 입력해주어야 경품신청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토리 런칭 기념으로 샤넬 램스킨 2.55백 제공 이벤트가 열리고 있네요~


클릭을 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정답을 클릭해서 맞추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경품에 응모가 되네요~
메뉴의 FActory에 들어가면 다양한 경품이벤트 들이 있는데, 쉽고 빠르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이미지, 퀴즈, 설문, 웹툰도 제공하네요.


두번정도의 클릭으로 간단하게 응모가 되네요~
명품백은 경쟁률이 높아서 큰 기대를 안하지만, 이런 이벤트는 도전해볼만 합니다...^^


History에 가면 내가 참가한 이벤트 내역을 확인할수 있는데, 다양한 이벤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앞으로는 경품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시간날때 한번씩 들어가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바로 당첨을 확인하는것도 많은데, 몇번 실패를 하면서 좌절을...T_T;;


그러다가 토리가 질러 이벤트에서 바로 당첨이 되고, 문자로 gs25시에서 스타벅스 더블샷에스프레소를 교환할수 있는 기프트콘 쿠폰이 바로 날라왔네요~
아직은 이벤트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하루에 한번 정도 들어가서 이렇게 즉석확인을 해서 다양한 이벤트 제품을 받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1. 이벤트 포털 앱
이벤트만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포털 앱! 이벤토리에 접속하게되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볼 수 있고,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검색은 '네이버', 이벤트 응모는 이벤트 포털 앱 '이벤토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매일 쏟아지는 실시간 이벤트로 경품을 받아보세요.

2. 쉽고 빠르고 단순한 이벤트 경품 응모 가능
경품에 응모하기 위해,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긁지 않아도 됩니다. 경품 응모는 클릭 한번으로! 단순하고 빠른 인터페이스로 터치만 하면 손쉽게 응모하여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경품이 많은 사람에게 돌아갑니다.
10월 11일부터 프로모션 기간동안 약 만명의 사용자에게 샤넬백을 비롯한 30여가지의 다양한 경품을 응모와 동시에 당첨 확인하여서 실시간으로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발표일 지정 이벤트 제외)

4. 광고도 재미있을 수 있다.
광고는 볼 필요가 없고 무의미한 것일까요?! 꼭 그렇지 않습니다. 이벤토리는 재미있는 퀴즈, 설문조사, 이미지, 웹툰 등으로 참신한 광고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해드립니다. 광고만 보아도 최신트렌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