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동 대조시장의 장충동 한방 G&W(지앤더블류족발) 족발가게, 바로 쌂은 따뜻한 족발이 만족스러운 추천 족발집

 
반응형

최근에 족발 가격이 구제역파동으로 많이 올랐더군요
그래도 아버지가 휴가때 드시고 싶다고해서 폭우속에 시장에 갔더니 자주 가던 집이 문을 닫았더군요.

소문난 왕족발 - 불광동 대조시장

그래서 생각난 다른 족발집에 가보았는데, 생긴지 얼마 안된듯해서 걱정을 많이 있는데, 푸짐하고, 바로 삶은것을 주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지앤더블류족발  02-389-6644
대조시장길가에서 5미터정도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체인점도 모집을 하는듯한데, 잊을수 없는 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미니족발 팩은 따로 포장이 되어있지만, 일반 족발은 주문을 하면 바로 썰어서 주십니다.


때마침 족발을 바로 쌂아 놓으셔서 정말 김이 모락모락나는 족발을 포장해서 왔습니다.
안에보니 족발가격이 15000원부터라고 써있지만, 실제로는 2만원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데,
가장 저렴한 2만원짜리를 시켜도 3-4인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족발 쌂은것을 보면서, 족발집들도 빵집처럼 족발 쌂은 시간이나 삶는 족발이 나오는 시간을 표시해 놓으면 어떨까 싶더군요~

포장해온 2만원짜리 족발입니다.


다른 집과는 달리 부추를 바로 양념해서 주시더군요~


상추도 주었는데, 요즘 장마로 상추값이 엄청올라서 얼마안주지 않을까 싶었는데,
엊그제 삼겹살 먹을때 사먹은 3천원어치와 비슷한 양이네요~




뭐 사람의 기호에 따라서 식은 족발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지만,
역시 족발은 바로 쌂은 족발을 바로 먹어주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뻑뻑할것같은 살도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렇게 부추에 싸서 상추에 싸먹으면 좋은데, 매번 가던 단골만 다닌것이 좀 후회가 되기도 하는데, 불광동, 대조동, 녹번동 등에서 족발을 먹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대조시장에 들려서 사먹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배달은 안되는듯 한데, 02-389-6644 위 번호로 문의를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