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진공청소기, 건전지로 작동하는 책상위의 먼지제거 팬시제품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반응형

집이나 사무실의 책상위에 보면 지저분한 먼지나 머리카락들이 많이 떨어지고는 하는데,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건전지로 작동하는 작은 미니진공청소기입니다.

11번가 미니진공청소기 최저가 판매처
배송비는 별도로 개당 2380원짜리 왕눈이미니청소기도 있는데, 제가 구입한것은 3080원짜리 무당벌레 청소기입니다.
이외에 딸기, 버섯, 고양이, 우렁이 등 다양한 케릭터의 제품이 있습니다.

테스트로 담배재와 먼지를 모아서 처리를 해보았는데, 깔끔하게 잘되네요~
이정도면 책상위의 먼지처리는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흡입구와 먼지를 청소하는 부분입니다.


아래부분은 이렇게 흡입구 프로펠러와 먼지를 담아두는 공간이 있습니다.



상단에는 AA 건전지를 두개 끼워야 합니다.


레드와 옐로우 두개를 샀는데, 하나는 조용히 잘 작동을 하는데, 노란색은 이상하게 소리가 나서 살펴보니 모터의 고정 나사가 켜있지가 않더군요...-_-;;
직접 조립을 하고나니 조용하게 잘됩니다~


이 정도의 먼지는 귀찮게 청소기나 빗자루를 꺼내지 않고, 이 청소기로 깨끗하게 처리됩니다



홈니즈, LG 충전식 핸디청소기 보러가기
위의것을 살까 이것을 살까하다가 구입을 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11번가 미니진공청소기 최저가 판매처
뭐 장기적으로 본다면 건전지 값도 만만치 않으니 2-3만원짜리 미니진공청소기를 구입하는것도 좋겠지만, 책상위에 이쁜 아이템으로 두면서 사용하기에 좋을듯 합니다.


재미있는것은 조카가 이걸 장난감으로 생각하고 무진장 좋아하는데, 쓰레기 청소를 밥먹는거라고했더니 혼자서 방청소를 다하네요~
이쁜 캐릭터로 구입을 해서 아이들 장난감겸 자기방 청소용으로 써도 좋을듯 합니다!

11번가 미니진공청소기 최저가 판매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