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 운동의 선구자 류태영 박사님, 당신의 다이아몬드는 어디에 사용하십니까?

 
반응형
꿈과 믿음이 미래를 결정한다
EBS 기획시리즈 - 국민성공시대 성공학 특강 - 류태영 박사의 성공 법칙

한국 새마을운동의 창시에 일조를 하시고, 수많은 강연과 책을 내시는데, 참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어서 젊은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근데 얼마전 광주학살을 북한 소행이라고 주장하는 국가정체성회복국민협의회 행사에 참석해서 논란이 된 이재오 특임장관과 원희룡 한나라당 의원이 있는 사진속에 가장 왼쪽에 낮익은분이 보이신다.
류태영 박사님이...

뭐 본인의 소신에 따라서 참가하고 안하고를 결정할 문제이겠지만,
좀 실망스럽네요...

빨간아이들 - 류태영 박사님과의 대담
그냥 초청받은 행사에 참가한것은 아닐까 싶었는데, 위의 동영상을 보니 시작부터 10년동안 좌경정부가 들어섰다고 말을 하는것을 보니, 반대진영을 좌빨이라고 몰고가는 사람들과 크게 다를바가 없을듯 합니다.

본인도 가난한 가정형편속에서 유럽의 복지국가에 가서 교육을 받고, 그것으로 한국에 돌아와서 가난한 나라와 국민을 위해서 일하셨던 분이 맞나 싶습니다.

당신의 다이아몬드를 어디에 사용하십니까?

박사님의 강연중에 당신의 다이아몬드를 어디에 사용하냐는 말이 참 가슴벅차게 다가왔었는데,
지금 하시는 행동들이 정말 박사님 인생의 다이아몬드인가요?
박사님은 박사님의 다이아몬드를 어디에 사용하시는지 팬이자 존경했던 한사람으로써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그동안 좋은 말씀 감사했고, 박사님에 대한 존경심은 살포시 접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