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addons, 트위터 팔로잉(Twitter Following) 맞팔로 팔로어(Follower) 늘리기

 
반응형

트위터를 사용하신다면, 솔직한 마음으로 Following를 많이 받아서 내가 쓴 트윗을 많은 사람들이 읽어주었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뭐 유명인이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거나, 이벤트 등을 하지 않는 이상, 쉽지 않은 일이고, 결국에는 다른 사람의 트윗을 읽는 팔로잉을 하고, 상대방이 맛팔을 해주어 팔로우가 되어주는것이 대안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할 방법은 아닌듯 합니다.
전혀 내가 읽고 싶지도 않은 사람들의 글까지 읽으면서 그저 팔로어만 늘리는것의 의미를 생각해본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뭐 마케팅에 이용을 한다거나, 난 그래도 해야겠다고 하신다면 twitaddons 사이트를 통해서 팔로어를 늘리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팔로어를 늘리고, api를 통해서 티스토리에 발행하는 글을 트윗으로 자동 발행하면 어떻게 되는지 한번 해보고 싶어서 팔로어를 5천명정도까지 늘려보았습니다.



팔로어 숫자를 늘려놓고 보니, 글을 발행을 하면 위처럼 간혹 트위터를 통해서 방문자들이 들어오고는 하지만, 그 숫자는 거의 미미한듯 합니다.
뭐 의미없는 양자간의 맛팔을 통해수 팔로어 숫자만 늘어났지, 5천명이 넘는 팔로어의 글들을 죄다 읽어보는 사람은 거의 없을듯 하더군요....^^

왠지 12월 31일 보신각 타종에 구경가서 소리지리는것과 같다고 할까요...-_-++


멘션(mentions)도 간혹 제 글에 대한것도 있지만, 대부분은 선팔, 맛팔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네요...^^

TwitAddons 홈페이지 - http://twitaddons.com

어째든 팔로어를 늘리려면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누른후에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연동시키면 준비 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존에 쓰시는 계정은 그대로 두시고, 다른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팔로어를 늘려 보시는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following 2,000 명이상 부터는 followers 가 following 의 90% 이상되어야만 계속적으로 추가해나갈 수 있습니다. 관련글 : http://bit.ly/doYcXo, http://bit.ly/cY5mb7
  • unFollower 는 상대방(스토커,스패머 등)이 나를 following 한것을 끊는기능 입니다.
  • 몇몇 트위터 관련 사이트의 한번에 자동으로 맞팔, 언팔해주는 기능사용은 계정정지 위험이 있습니다. 관련글 : http://bit.ly/ccEtnV , http://bit.ly/aUqK0m
    트윗애드온즈에서는 개인계정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맞팔하지 않으며, 시간당 follow, unfollow 100회를 초과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도배성 광고글 등록시 글쓰기 차단될 수 있습니다.
  • following,followers 수가 많을 경우 api로딩시간이 오래 걸릴수 있습니다.
    followers,following을 합쳐서 10만명이상일 경우 1분가량 소요됩니다.

규칙은 위와 같습니다.
하루아침에 계속 클릭해서 팔로어를 늘릴수 있는것은 아니고, 시간당 100건의 팔로어가 가능하며, 2천명이 넘어간다면 팔로어의 팔로잉이 90% 이상 되어야만 추가 팔로어가 가능합니다.

고로 2천명까지는 산술적으로 이틀이면 가능하고, 이후에는 부지런히 팔로잉을 하되, 상대방이 팔로어를 해주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므로 가급적 맛팔을 잘해주는 사람 위주로 해야 지속적으로 팔로어를 늘려갈수 있습니다.
twitaddons 의 맛팔율 계산을 클릭하면 맞팔수와 팔뤄수를 통해 맞팔율이 높으면서, 팔로어 수가 높은 순으로 조회가 되므로, 1페이지부터 꾸준히 팔로어를 해주시면 됩니다.

위 사진의 파란색 원이 보이는데, 위쪽의 화살표는 내가 상대방을 팔로잉을 했다는것이고, 아래쪽 화살표는 상대방이 나를 팔로잉을 했는지 여부입니다.
위 아래가 모두 파란색이라면 맛팔이 완료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위의 순서대로 팔로잉을 해주되, 저를 팔로잉 해주는 사람들도 꾸준히 맞팔을 해주어야, 저의 팔로잉 비율이 높아지며, 위에서도 순위가 올라가기 때문에 저를 먼저 팔로잉 해주는 사람도 늘어납니다.



http://twitaddons.com/fm/
나의 followers 중에서 내가 follow 하지 않은 사람 불러오기는 위 페이지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되고, 팔로어수를 늘리기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건 반대의 개념으로 나의 following 중에서 나를 follow 하지 않은 사람 불러오기라는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것인데, 뭐 주로 유명인사들이 되겠습니다.



http://twitaddons.com/fm/
스마트폰을 가지신 분이라면 화장실이나 출퇴근 시간, 점심시간 등등 위 팔로우 메니저에 들어가서 나를 팔로잉 한 사람들을 팔로잉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팔로어를 늘릴경우 트위터에 들어가서 알림설정에서 새 팔로워 이메일과 쪽지 이메일을 해지 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천명을 팔로어가 들어온다면, 무려 메일만 천통입니다...^^

뭐 가장 중요한것은 왜 팔로어를 늘리고 싶은지, 정말 나에게 의미가 있는 일인지를 생각해보는것이 중요할듯한데,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면 이런 방법을 이용하시면 좋고, 이런 저런 사이트를 이용해서 불법적으로 팔로어를 늘리다가 계정이 차단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