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김태원 위암 발견 및 수술에 대한 소식

 
반응형


KBS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 남자 그리고 암, 대장암 편
KBS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 남자 그리고 암, 간암
KBS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 남자 그리고 암, 폐암

위의 3편을 방송을 하고, 마지막으로 위암편이 남았다고 했는데, 오늘 방송에서 예고편으로
마지막 위암내시경 검사를 받으면서 부활의 국민할매 김태원씨에게서 위암이 발견이 되었다고...

얼마전 윤형빈이 유암종이 발견되어서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했는데, 상당히 충격적인 일...



다만 위암의 초기이고, 현재 삼성서울병원에서 1, 2차에 걸친 종양 제거수술을 받았는데,
종양은 모두 제거가 되었고, 현재 회북중이라고...



물론 암이라는것이 재발의 위험도 있고, 경과를 두고 봐야겠지만,
정기검진으로 조기에 발견된것이 불행중 다행이 아닐까 싶다.

가족을 비롯해서 출연진들도 상당히 많이 놀랐다고...



뉴스는 보다보니 담당PD가 이것은 방송은 못하겠다 싶어서 방송을 하자는 이야기조차 꺼내지 않았다고 하는데, 김태원씨가 찍자고 해서 방송을 타게 되었다고..



아무쪼록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고,
암의 정기검진으로 인한 조기진단이 중요하다는것을 다시금 느낀다.

위암 증상
비타민 - 위암 발견, 예방 (사진보기)
생로병사의 비밀 - 한국인, 암 미스터리 위암 (사진보기)
생로병사의 비밀 - 건강의 파수꾼, 근육 (사진보기)
생로병사의 비밀 - 젊음의 적신호, 당신의 위가 위험하다 (사진보기)
위궤양 헬리코박터
간기능에 이상이 생겼을때 나타나는 병증 5가지!
생로병사의 비밀 - 암을 이기는 습관, 운동이 나를 살렸다
kbs 비타민 - 암정복!'-간암/NEW밥상-간암정복
생로병사의 비밀 - 한국인 질병보고서 - 간경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