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버거, GS25 편의점의 파인애플이 들어간 추천 햄버거 시식기

 
반응형

GS25시에 갔다가 구입한 하와이언 버거라는 제품인데, 독특하게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긴가민가하는 생각으로 구입을 했는데, 가격은 1800원에 음료수를 하나 무료로 주고, 통신사 카드 할인도 물론 됩니다.

Fresh Burger로 156g 370kcal에 전자렌지에 20초정도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위대한 햄버거,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김준현표의 거대한 사이즈의 패스트푸드 시식기

위대한 치킨 버거,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닭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 구입 시식기

요즘 이 제품외에 위대한 햄버거도 있는데, 5인치 제품이고, 하와이안 버거는 4인치로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보통 사이즈의 크기입니다.

햄버거빵, 파인애플, 구연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들었지만, 불고기맛의 패티...-_-;;

치즈,양상추, 마요네즈, 머스타드, 칠리소스 등의 주재료로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나트룸이 590mg으로 약간은 높은 편입니다.

후레쉬서브라는곳에서 제조를 했고, 판매한 GS25시에서 하는 제품이네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위쪽에는 빵속에 파인에플과 치즈, 그리고 파인애플의 구멍속에는 소스를 듬뿍 담았네요~

파인애플을 전자렌지에도 돌려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꽤 맛있고, 캠핑장에서 파인애플을 구워서 먹기도 하는데, 그래도 과즙이 그대로 살아있는게 신기하고 맛있습니다.

찾아보니 파인애플을 고기와 먹으면 독특향 향과 함께 연육작용을 하고, 신맛의 구연산이 식욕증진을 한다고 하네요

아래쪽은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든 불고기맛 패티와 야채를 살짝 바른정도만 있고, 오이 피클은 없네요.

맛은 기대이상으로 강력추천하고 싶더군요.

파인애플의 과즙이 아주 신선하게 느껴지는데, 이런 햄버거는 처음먹어봤는데, 앞으로 각종요리에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패티도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들어서 꽤 부드러운데, 부르러우면서도 햄버거의 약간은 뻑뻑한 맛이 거의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독특한 햄버거를 한번 드셔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KBS 스펀지 햄버거로드 - 초대형버거, 사자고기버거, 고칼로리 폭탄버거, 군대리아버거

KBS 스펀지 햄버거로드-부산해운대 홍삼버거,평택 미스리 햄버거,서울 이태원 갓버스터 버거(내장파괴햄버거)

햄버거 패티 구입해서 집에서 치즈 햄버거 만들어 먹기

KBS 스펀지 햄버거 로드 - 용인 크리스피 초콜릿 버거, 천안 수제햄버거 아즈방, 청주 햄버거 냉면 동그라미

분식재벌 성공신화 - 수제햄버거로 연 10억매출의 평택 미스진 햄버거, 전문화 사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