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교수회관, 연구공원, 호암교수회관, 낙성대 전통혼례식장 웨딩홀 결혼식장 가는 방법(지하철과 마을버스 대중교통편)

 
반응형

토요일에 서울대부근에 잠시들렸는데, 결혼식때문에 들리는 사람들이 꽤 많은데, 인근에 결혼식장에 꽤 많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좀 헷갈려하시는듯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교수회관, 연구공원, 호암교수회관, 낙성대 전통혼례식장 모두 같은 마을버스를 타고 가는 코스입니다.

지하철 2호성 낙성대입구에서 내려서 4번출구로 나오면, 왼쪽에 주유소가 있는데, 좌회전을 하면 바로 마을버스 02-1번이 있는데, 이것을 타고 오면 됩니다. 마을버스는 이것 하나뿐이니 그냥 타면되고, 안내방송이 잘나오니 참고하시길...

뭐 걸어가셔도 20분내외의 거리이기는 한데, 헷갈릴수 있으니 마을버스로 환승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낙성대입구에서 가장 가까운것이 전통혼례식장->호암교수회관->연구공원 웨딩홀->교수회관 순서입니다.

전통혼례식장은 낙성대공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마을버스에 내려서 건너시면 됩니다.


호암교수회관은 서울시 과학전시관 옆에 있는데, 결혼식장은 컨벤션센터로 가시면 됩니다.

연구공원은 가족생활동이나 서울대후문(연구공원)에서 내리시면 되고, 조금 걸어가시면 파란색 건물이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본관의 구내식당 웰스토리(Welstory), 4천원의 가격의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식당

그래도 불안하신 경우에는 운전기사분에게 문의를 하시면 잘 알려주시니 좋은 날 잘 다녀오시길 바라고, 반대로 집으로 가실때는 마을버스를 다시 타고 종점인 낙성대입구까지 와서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돌아가시면 됩니다.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주차공간이 협소해서그런지 길거리에 불법주차가 상당히 많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