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수영장, 무더위를 식혀줄 여행지인 한강 야외수영장의 개장 폐장 시간, 입장료 가격, 주차요금, 교통편

 
반응형

한강고수부지에 나갔다가 멀리보이는 망원수영장에 정말 사람들이 개때처럼 많이 몰려있더군요...^^

2009년 한강시민공원 망원야외수영장 6월 26일 개장

한강시민공원 망원지구 나들이


날씨는 정말 무더운데, 하늘은 정말 맑고, 구름은 정말 멋진 날인데, 가족들끼리 한강수영장에 놀러가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정말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꽉차있네요...

그늘막이 있기는 한데, 일찍 가지 않으면 자리를 잡을수 없는데, 그늘막이나 텐트를 가져와서 치고 계신분이 꽤 많더군요

한편에 있는 샤워장...

탈의실도 잘 갖추어져있는데,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수영 풀장이 보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개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이고, 폐장은 오후 8시까지이며, 요금은 성인(19세이상)은 5천원 청소년(13세-18세)은 4천원, 어린이(6세-12세)는 3천원이며, 장애인, 국가유공자등에 따라서 이용요금이 50%나 100%로 무료 감면된다고 합니다.

오픈날짜는 6월 29일에 오픈을 해서 8월 26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이런 간이 미끄럼들을 만들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게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예전에는 유료로 별도로 요금을 받았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망원 한강공원의 주차요금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을 하며, 공휴일, 일요일은 무료로 개방을 한다고 하는데, 요금은 최초 30분에 기본요금이 천원이고, 초과 10분당 200원인데, 수영장 이용고객은 주차요금을 50%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주차도장을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망원한강공원 수영장은 성산대교 북단에 한강과 홍제천 입수부에 위치하고 있는데, 교통편이 좀 애매해서 자동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물론 주차는 사람들이 많아서 먼곳에 데야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지하철은 가장 가까운것은 6호선 마포구청이고, 망원역이 가장 가까운편인데, 걸어오려면 약 20-30분정도 걸립니다. 

그나마 마을버스중에 마포 09번이 망원수영장에서 가장 가까우니 신촌역 홍대역, 망원역 등에서 내려서 마을버스로 환승을 해서 오시면 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할수 있습니다.

마포 09번 마을버스 노선 확인하러 가기

요즘 정말 무더운 날씨인데, 잠시나마 더위를 식히기에는 참 좋은곳인데, 이곳외에도 뚝섬·여의도·광나루·망원·잠실·잠원 야외수영장을 운영하는데, 가격이나 운영시간 등은 거의 비슷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망원수영장내 튜브 눈썰매장 개장

Hi Seoul 하이 서울 페스티발 여름 축제 정보

한강공원 광나루, 망원, 잠실, 잠원 야외수영장 개장

야외 수영장을 비수기에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한강 난지공원 물놀이장 & 음악분수

2009년 한강시민공원 망원야외수영장 6월 26일 개장

어린이, 유아용 물놀이 수영장 풀장(볼풀장), 인텍스 발펌프 인터넷에서 구입

한강 난지캠핑장 - 일박이나 당일치기 피크닉으로 좋은 여행지

북한산 계곡 - 가족 나들이에 좋은 불광동 구기터널 방면

한강시민공원 망원지구 나들이

반응형